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캠퍼스블라썸 인스타댓글이벤트 응모~ 무료선물도착 ( ´ ▽ ` )ノ🎁

by U;nee Nori 2023. 1. 4.
반응형

 

( ´ ▽ ` )ノ

요래 도톰한 종이봉투에 담겨서 cj 택배배송으로 옵니다

응모하신분들 우체통 안살펴보셔도 되요 ㅋㅋ 택배로 오네용

 

 

 

 

12월 말쯤에 이벤트 정보 남겼죠 ㅎㅎ 다들 하셨나요 ??

캠퍼스블라썸 인스타댓글 이벤트 ㅋㅋ 100퍼 전원 증정 딜 ㅋ

두유수분크림이나 비건톤업 컨실러 이 2개 제품중 하나 준다고 하길래

그럴려니 응모해놓고 기다렸는데 오늘 도착했어요 ㅋㅋ

두유 수분크림 써보고 싶었는데 전 요고 비건톤업컨실러

마카롱 블랙이라는 제품 보내주셨네요 ㅋㅋㅋ

임박제품인가 했는데 보니깐 사용기한 2024년 11월까지 넉넉한 제품으로 오네요 ㅎㅎ

 

 

 

 

 

 

 

 

 

 

보니깐 섀도우 크기만한데 엄청 귀엽습니다. 뭔...

고리도 달려있네요  끼워서 탈부착도 됨  신기 방기..

이건 대체 어디다가 이렇게 꽂아두고 쓰라고 만든건지???

파우치에 꽂을 때가 없음 ㅋㅋㅋ

가방끈 같은데다가 달아서 쓰라고 하는건가요?? 

디즈니 미키마우스 여친 미니마우스.. .

캐릭터 그림이 그려져있어요  케이스가 미니미니하니 귀엽습니다.

그냥 제형은 미끄덩한... 톤업크림밤  .. 바르면 하애집니다

양은 생각보다 적어서 금방 쓸 것 같아요 

케이스가 귀여워서 나중에 다쓰면 여기다가.. 힛팬 소독해서

바세린밤담아쓸까바여 ㅋㅋ 용기가 귀여움  재활용잼..

 

 

 

 


디자인만 다르고 같은 제품 ㅎㅎ

 

 

 

 

 가격대보니 12600원 정도하는 제품이네요

얼굴 전체바르는 용도가 아니라.. 이건 눈밑에

다크서클 부분 밝게 커버해주는 용도 인가봐요

내일.. 제형감이랑 한번 리뷰 남겨볼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잘쓸게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