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리뉴얼된 라네즈크림스킨 대용량샘플 줍줍😙 겨울보습스킨 !🏆

by U;nee Nori 2022. 12. 30.
반응형





네이버쇼핑에서 배송비는 무료로 체험가
3천원에 샘플링 팔길래 줍줍 했네요
하나만 살려다가 ㅋㅋ 페이백들어온 것도 좀
있고 해서 하나 더 샀습니다 ㅋㅋ


100ml 득템 ~!!





예전에도 잘썼거든요 ㅋㅋ
들고다니면서 샘플들 건조할 때 잘이용했는데 ㅎㅎ
이번에는 어떻게 바뀌었나 궁금하기도 해서 겟😏
50ml 2개는 써봐야져 ㅋㅋㅋ







아세톤정도 사이즈되는 이런 용기에 같이두면
저 정도 두께감과 ㅋㅋ 양 체크가늠하시겠져
뚜껑이 헤비하긴 한데 예전 것보다 좀 뭔가
비교해봐도 디자인이 이쁘네요 ㅋㅋ샘플도 ㅋ









크기감은 중지길이정도 되고 꽤 양이 됩니다
샘플용기는 그냥 샘플이다보니 일반 덜어쓰는 용기에요 ㅎ
미스트 펌프형이 아님 제형감이 많이 바뀌었네요
본품도 미스트 처럼 뿌리는 펌프형으로
끼워서 ㅋㅋ 미스트 마냥 쓰기도 하던데 그만큼
크림을 잘 녹여서 ㅋㅋ 스킨에 탔나보네요

수분감이 많아졌어요 우유탄 물같은 제형 ㅋㅋ
딱 흔들어봐도 찰랑찰랑함 예전에는
좀 쫀쫀하고 살짝 리치한 느낌이 더 들었는데
말이쥬 ㅋㅋ 좀 써보고 상세 리뷰남겨볼게요 ㅋㅋ
한겨울에 발라보고 ㅋㅋ 좋으면 AP몰 위크때 사볼맘있음
왠지 출시일전까지 오픈마켓에서도 함 더할것 같은 느낌
11번가나 ㅋㅋㅋ 나오면 안내해드릴게요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