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아로마틱 스프레이 세럼 줍줍🌼🔻1월 엘르잡지부록✔

by U;nee Nori 2022. 12. 26.
반응형








오늘 도착 ㅎㅎ 이번에 전 엘르 잡지를 사봤네요
매달주는 도서지원금도 쓰고 도서적립포인트도
꽤 있어서 ㅋㅋ  370원인가;; 더 보태서 구매.. ㅎ
거짓 공줍이쥬 ㅋㅋㅋ


홈쇼핑에서 뭉탱이로 많이 묶어 나오던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아로마틱 스프레이 세럼
본품 1월달 부록으로 받아봤어요
용량은 120ml, 사이즈는 한손에
딱 잡히는 크기라 휴대용으로도 적합해요.
케이스는 플라스틱.. 알루미늄??인가.. 뚜껑.. 고론 재질..
이건 꽤 .. 포장이 잘되어있어서 선물하기에도 좋아보이네요
뭔 향수마냥 탄탄한 박스에 잘담겨져있습니다 ㅎㅎ







25년 5월까지 상품이라 최신제조 축에
속하는 정품이네요 ㅎㅎ 이렇게 오일층이 분리되어있어서
흔들어서 쓰셔야해요 ㅎㅎ 다만 사용해보면 아쉬운게..
펌프부분 분사스프레이 부분이 고르지 못한 거랑..
향인데 ㅋㅋ 이건 호불호가 있을 것 같네요

네이밍 그대로 아로마틱 이라.. 제가 느끼기엔
꽃향이 좀 강하게 느껴집니다 뿌리니깐 너무 향이 폴폴~~
요새 향 강한 제품을 많이 안쓰다보니 제 코가 예민해진 걸까요 ㅎㅎ

이게 플로럴한 향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다고 하시는 분도 계실테고..
이거쓰면 향수 별도로 안쓰셔두 될정도랄까 ㅋㅋ
약간 밥먹고 ㅋㅋㅋ 건조해서 이거 뿌리고 있으면 ...
울렁거린다고 하시는 분도 계실 것 같네요 ㅎㅎ








여튼 저는 꽃향은 계속 맡아보니 괜찮긴한데.. 이게 생각보다
오드뚜왈렛 수준인지라 ㅋㅋ 조금만 뿌리시는 걸로 ㅎㅎ
물로 씻어도 피부 면에 남아있는거 보면
좀 향료가 강하구나를 느낍니다.
🤣일단 제형감이나 따로 사용감 리뷰
좀 정리해서 바로 올려보겠습니다.
참조하십쇼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