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AP몰 룰렛 덕에 바디워시 최저가 줍줍했습니다 🔻플라워테라피 보습워시

by U;nee Nori 2022. 12. 25.
반응형





동생은 계속 ㅋㅋ 천원... 천원 찔끔줘서 ㅋㅋ
써보면 안다 샘플링 사고 ㅎㅎ
저는 3천기프트카드 잘걸려서 ㅋㅋ😏
오늘도 거져 줍줍해봤네요

뭐살까 하다가 요고 해피바스 신상인가봐요
처음본거라서 ㅋㅋ 하나 담아봤네요
12월초에 카톡플친 동생들꺼 남동생은 안써서
달라고해서 받아둔게 있어서 제가 다씀 ㅋㅋ
무배쿠폰 받아둔거 있어서
배송비 제외하고 ㅋㅋ 이가격에 샀어요








아모레룰렛 또 당첨으로 ㅋㅋ
3천원기프트카드 나와서 알차게 사용했어요
전 주에 ㅋㅋ구매한거 리뷰쓰고 재적립 포인트받은것까지
활용하니 딱 1840원에 구매 ㅋㅋ😄 정가 9900원인데
할인가 6930원이라 활용 요로쿠롬해서 담아봤네요
잘샀쥬 ㅎㅎ



플라워 테라피 바디워시 프리지아앤 바질 760g




용량이 760g 요론 모양의 용기라 옆이 홀쭉하네요
뭐 여튼 전 여러개 개봉해두고
이것 저것쓰기 때문에 동생도 있고
샤워 참 ㅋㅋ 많이 하므로 한철 잘사용할 것 같네요
겨울철은 약간 오일성분들어가 있는게
피부보습에 효과굿 넉넉히 쟁여두는 편 😄
프리지아향 좋아해서 사봤는데 좋네용
은은한 프리지아향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해피바스가 바디워시 하나 참 잘뽑아냄 ㅇㅈㅇㅈ
약산성PH바디워시 이에요 요고도😁






플라워테라피 샤워 ㅋㅋ 종류는
이렇게 2가지로 나와있구요






전반적으로 다 플로럴계통이지만 오일류가 다르네요
위에 보랏병은 티트리오일함유되어있대요
숲속을 거닐듯 라벤더와 풀내음이 편안함을 주는 향

#릴랙싱허브향
#숲속풀내음
#라벤더티트리


제가 구매한건
프리지아 정원의 우아하고 싱그러운 향
이건 천연바질 오일함유되어있대요

#그리너리플로럴향
#플라워가든
#프리지아바질



담에 관심있으시면 세일 때 줍줍하셔용
오늘 25일까지 아몰 행운의룰렛
돌려보실수있으니깐 재미로 한번 돌려보시고
할인 받아보세요 1일 1회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