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리치 샘플링 28ml 줍줍

by U;nee Nori 2022. 12. 16.
반응형



집에 조명 반사 때문에
사진이 좀 어둡게 나옴 ㅋㅋ 훨씬 노래요
롯데홈쇼핑 배송비체험으로 줍줍 ㅎㅎ








오우 벌써도착요 ㅎ
왜 이리 빠름 ㅋㅋㅋ 아모레 ~~
저이거 샘플 별로 큰 기대안했는데..
14ml이니 용기 안클거라 생각했는데 ㅋㅋ 크네요 ㅋㅋ
용량부분은 낮게 적게 만들고 틀만 화려하게
ㅋㅋ 크게 만듬 사용기한 넉넉하고 😁




꺼내보니 너무 이쁘네요
아모레 샘플 잘만들기있기없기 ㅋ
투명한 케이스에 위에는 골드뚜껑
샘플링 왜 이리 잘만듬.. ㅋ
이거 제품구매시 주는 판촉용으로
얻어주는 사은같아요 ㅎㅎ







제형감 ㅎㅎ 열어보니
한가득 들어있어요 ㅎㅎ 쫀쫀해보이는 느낌이 드네요
미끄덩하니 쫀쫀한 탄력크림같은 그런 제형감..
건성분들 쓰시기 딱일듯요 유분감도 적당해보이고 ㅎㅎ
향도 은은~~






에스티로더 탄탄크림 샘플링이랑 비교해봐도
우리 국내~~ 아이오페 꿀리지않음 이쁜케이스 ㅋㅋ
14ml인데 용기가 이뻐서 ㅋㅋ 찍어봅니다

골드골드하니 ㅋㅋㅋ 체험단 신청 하신 분 반하실듯 ㅋㅋ
이거 엄마줄까하고 샀는데 ㅋㅋ 제가 쓰고 싶어지네요😅
여튼 동생도 소개해줘서 사라고 해서 각각 구매해서 득템했네요 3천원에.. 28ml면 뭐...
아깝지않아요 ㅎㅎㅎ 더사고싶지 ㅋㅋ한정체험딜이라
1인 1개만 주문할수있는 게 아쉬울뿐 ㅋㅋ




근데 늘 궁금한게 아모레는 요새 왜 이리 크림은
14ml 혹 토너샘플도 받은거 보면 20ml 형으로 만들어내지..왜 18ml 왜왜??? 이렇게 생산하는걸까요.. -_- ;;; oz씩 용량 계산법인가.. ;;
크림도 그냥 ㅋㅋㅋ 딱 20ml 주면 안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롯데덕에 즐거운 체험딜 하고있습니다
또 좋은거 나왔음 좋겠네역 ㅎ 나오면
미리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