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JAJU 파머스 비건 3중 시카진정 마스크 100ml 줍줍

by U;nee Nori 2022. 12. 15.
반응형

 

 

 

 

 

 

어제 AK몰 체험딜하길래 후딱 사봤어요 ㅋㅋ

3천원하시지.. 4천원 비싸역... (전 페이백으로 주문 공줍했지만.. 다들 비싸게 느꼈을 것 같음..)

그래도 하도 나오길래 함 사봤어여 ㅋㅋ 궁금해서 ㅋㅋ 무배니깐 뭐.. 용량도 크고 ㅋㅋ

워시오프팩을 좋아해서여 ㅋㅋㅋ

 

 

 

 

 

 

 

뭐 시마을 가입하면 스벅 아메리카노 1잔 준다고 꼬시네요 팜플렛

생각해보고 ㅋㅋㅋㅋ (그래도 스벅쿠폰받으면 .. 배송비낸거 돌려받는셈인가여 ㅋㅋ)

 

 

 

 

 

여튼 꺼내보니깐 ㅋㅋ

음.. 생각보다 용기가 안큽니다 100mㅣ 인데 용량이 한주먹 크기?? ㅋㅋ

여튼 30ml 샘플링 만하네요 작음 ㅋㅋ

지성 피부 피지 많은분들 쓰면 좋은 마스크라길래..

함 구매해봤어요 여튼 저는 이거 받고 바로 체험을 해봤는데

상세리뷰는 다시 정리좀 해서 올려볼게여 ㅋㅋ

약간 화이트 클레이마스크같은 느낌도 드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