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20ml 줍줍..💜

by U;nee Nori 2022. 12. 8.
반응형

 

 

 

 

 

이틀전에 배송왔는데 ㅋㅋ 귀차니즘으로 이제 열어보아요 ㅋㅋㅋ

12월 5일자 화해앱 타임딜때 구매했던

라네즈 워터뱅크 크림 ㅋㅋ 도착했습니다.

 

제품명 : 라네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중.건성용 20ml

35oo원은 좀 ㅋㅋㅋ 전에는 3천원에 팔아놓고..

화해앱에서 오백원더받아묵음 에잇..  

(그래도 안사야지 하면서 이미 결제하고 있는나..)

그래도 이 제품은 배송비체험으로 받을 만합니다.. ㅋㅋㅋ

충분한 용량을 저렴한 가격으로 체험할수 있는 좋은 기회니깐요 ㅎㅎ

 

 

 

 

 

 

 

이게 8월에 아모레몰에서도 체험딜도 하고 이렇게

9월인가 네이버스토어에도 체험딜나오고..

그리고 9월잡지부록에도 마리끌레르 잡지책사면

부록으로 막 넣어줬지요 ㅋㅋ많이도 찍어냈나봅니다

이때 환절기철이고 가을시즌이라..

다시 새로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 홍보로

엄청 뿌려댔었네요.. 제가 2개 더가지고 있는거보니깐 ㅋㅋㅋ

이벤트행사많이 했던거 같음 ㅋㅋㅋ

 

 

 

 

 

 

 

여튼 유명한.. 써보면 반하는... ㅋㅋ 국민 수분크림 득템 ㅋㅋ

리뷰 예전에 적어둔거 있는데 다시 정리해서 올려볼게요 ㅋㅋㅋ 촉촉해서 좋아요

이거 ㅋㅋㅋ 양은 그리 많지는 않은데..

용기가 본품이랑 똑같애서 너무 귀여움.. ㅋㅋㅋ

아모레가;; 용기 너무 잘만듬 ㅋㅋㅋ 여튼 잘쓰겠습니다..

수분크림 부자 됬쑴..

 

 

 

 

 

 

 

하나는 전에 아모레체험딜할 때 받은건데 ㅋㅋ

사용기한이 같네요 ㅋㅋ

아모레에서 배송해준거라 같이 태어난 상품들 ㅋㅋ

실컷 쓰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