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메이시크 마스카라 * 보타니티 플라본세럼 줍줍 했어요

by U;nee Nori 2022. 11. 25.
반응형







오늘도 줍줍택배 왔어요 왔소~~




며칠 전에 롯데홈쇼핑에서 주말에 배송비체험딜 하길래
주문넣어본 제품 도착 ㅋㅋ🤣 3천원주고 줍줍했어요.
진정세럼이랑 마스카라.. ㅋㅋ 샘플아니죠~~ 본품이져 ㅎ
요즘 맛들려서 계속 하는중 ㅋㅋㅋ 재밌습니다
커피한잔사먹었다고 생각하고
체험이벤트 제품 많이 사보네요 ㅋㅋ






예전에.. 두달 전인가.. 기억이 가물한데..
유니베라몰에서도 신규가입하면
이거 백원딜로 내놨던 그 진정 세럼인데 ㅋㅋ
이번에 제품패키지가 바뀌어서 그런가
전 본품들을 체험딜로 내놓고 있네요 ㅎㅎ
전 그냥 보이길래.. 함 구매해봤네요
토끼패키지가 더 이쁘구만😁왜 바꿨는지모르겠음
잇님들은 보시기엔.. 리뉴얼된 용기가 이쁘신가요??? ㅋㅋㅋ






메이시크 마스카라도 하나 3천원에 얻어보았어요 ㅋㅋ
이건 생각보다 그냥 어쩌다 딜하길래 담긴 담았는데
써보니 좋네요 ㅋㅋㅋ 워터프루프 ㅋㅋ 잘쓸 것 같습니다!!
사용 리뷰는 추후에 시간날 때 따로 상세 게시해볼게요




저는 제가 뷰티제품등 괜찮은 할인 정보등..
응모하는 것부터..  🤗 체험정보 올라오면
바로 올려드리니깐 수시로 체크해보시고 같이 줍줍해보아요 ㅎㅎ 괜찮은 이벤트 담에도
좋은 제품 체험기회 올라오면 소개해드릴게요 By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