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 샘플링 줍줍 💛오늘 택배도착!! 무료샘플

by U;nee Nori 2022. 11. 23.
반응형







카톡 신청해둔거... 벌써 왔어요 23일 도착~~
그것도 택배로 옵니다...
우편배송 해주셔도 될 것을.. 택배로
안전하게 보내주시다니...;;;
닥터자르트 부자...임 ㅋㅋ 감동.. 저랑
동생이랑 둘이 같이 신청해봤어요







너무 귀여운??? ㅋㅋ 삼각형 모양
종이케이스에 이쁘게 담겨있음.. ㅋㅋ
선물받은 것 마냥 .. 이쁜 쪼꼬미
샘플링등.. 귀엽네요 ㅋㅋㅋ
전에 받았던 이니스프리 샘플링 15ml 제품
사이즈랑 동일은 한데  용기가 오동통하니
아담한 느낌이 들어서 그런가 좀 작아보이는 느낌이 있네요
여튼 좀 많이 아담해보이고.. 많이 귀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동생이 생각보다 양이 적다고 ㅋㅋ 그냥 저 다 바르라고 해서 다시 헌납해줘서..
제가 다쓸 계획입니다 ㅋㅋ 닥터자르트 제품
선호하기 때문에  제 민감성 피부에 한번
다 테스트해볼 계획 ㅋㅋㅋ

세라마이딘 스킨 베리어 세럼토너 2개
개당 15ml 이니 일괄 30ml ㅋㅋ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스킨 베리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7ml 짜리 2개 14ml ㅋㅋ
아닛.. 크림은 좀 10ml로 주시던가..
이건 너무 양이 적은 게 아닐까요...ㅜㅜ


여튼 사용감은 일단 좀 써보고 적어볼까바요 저는 닥터자르트 제품들이 잘맞아서
이번에도 기대가 되네요 좋으면 본품 사보면 되공 ㅎㅎ 여튼 일단 킵 ㅋㅋㅋ
감사히 잘쓸게요 닥터자르트.. 💛






[체험참여] 닥터자르트 NEW 세라마이딘 샘플링 이벤트 💗카톡응모💗

닥터자르트 오옹~~ 최애 브랜드입니다 여기꺼 너무 좋아요 민감성피부분들 추천합니다 샘플이 구성이 괜찮은 것 같네요 ㅎㅎ 카톡플친응모형이라.. 카톡으로 닥터자르트랑 플친한 후 개인정보

uneenori.tistory.com



아직 2차로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참여해보실분은
카톡으로 참여해보세요 ㅎㅎ 꽁줍..
배송비체험도 아니고 그냥... 보내줌.. ㅋㅋ 무료샘플링..
관심있으신 분은 살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