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요새 쇼핑몰에서 미친듯이 체험줍줍 중입니다만... 😁😁11월 체험딜상품 줍줍일기⚡ 문샷립스틱/네오젠탄력크림/에스트라리프팅크림

by U;nee Nori 2022. 11. 17.
반응형

 

 




11월에 연말이라고 엄청 뿌리네요
롯데 홈쇼핑에서 구매한 본품체험 ㅋㅋ
문샷 립스틱 본품 시중가 1만 3천원 하나요 ..?ㅋㅋ😊
문샷 레브드 파리 스틱 익스트림 프로 ㅋ
여튼 무난한 데일리 컬러로 배송비가격에 하나득템
일단 주문은 넣어놓고 살까말까 고민 엄청하다가
지름도짐ㅋㅋㅋㅋ 있는 립도 다못쓰고 있는데 참..
컴팩트한 미니미사이즈네요 용량은 그냥 일반립이랑 똑같음 ㅋ

ㅋ 케이스만 좀 작아졌달까 리뷰 따로 적었으니 곧 올려볼게요 ㅋㅋㅋ
관심있으신 분 살펴보시고 참조하세요 


 

 

 

 





롯데홈쇼핑서 네오젠 크림 본품 체험도 하길래
재빠르게 구매해봤어요 ㅋㅋ
네오젠 브이 바이옴 퍼밍크림 60mlㅋㅋ
탄력크림이라죠 ㅋㅋ요고도 좀 써보고
상세리뷰 써봐야겠어요 오늘 도착해서
제형감은 일단 살펴보고 쌓아놨음 ㅋㅋ😁 용기가 특이해요
사용기한 25년 8월 21까지 임박제품아니네요 굿굿 



 

 



AK몰에서 아모레샘플 체험특가하길래
사본 에스트라 리제덤RX 리프팅 캡슐 크림 15ml 2개
총 30ml 3ooo원 토스 적립금있어 꽁줍 ㅋㅋ
리프팅크림. 이것도 탄력크림류죠
이거 품절되도 가끔 10시에 떡하니 한번씩 재고 찰때도 있으니깐
다음날 한번 수시로 제가 링크띄워준 게시글에서 클릭한번씩 해보세요

오늘 또 적은 수량이지만 재고 또 뜸 

 

 

 

 




본품 50ml인데

동생 아이디빌려서 일괄 60ml득템 ㅋㅋ
손가락😁 길이만한 4개 줍줍했네요 배송비체험딜이긴한데
다행히 ㅋㅋ 네페 페이백 이것저것 활용하니
실결제 금액은 막상 전 천원도 안썼네요 그냥 꽁줍 ㅋㅋㅋ
아직 더 사본게 더있는데 오늘은 요기까지 ㅋ
추가로 체험할 것들 올라오면 공지 올려드릴게요
같이 줍줍해봐요 ㅋㅋ🤗🤗 요론고 한철 요긴하게 쓰실수 있을 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