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오늘 앱테크~ 택배언박싱 !!💜 배송비체험과 당첨 줍줍 ⏰💨 🥰👌

by U;nee Nori 2022. 11. 10.
반응형



 

 




한스킨,셀큐어, 이너랩 등 셀트리온
화장품 계열사.. 종합 뷰티쇼핑몰인..
셀트리온뷰티몰에서 11월 회원 댓글이벤뚜
당첨되서 체험단 뽑혔어요
셀큐어 단백질 앰플 당첨되서 본품 받았네요
신제품 양태반 성분의 앰플이래요 ㅋㅋ 명칭은
앰플인데..이 정도면 크림아닌가염 
여튼 써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건성피부분들 쓰시기 딱일듯..
상세리뷰 추후에 남겨보겠습니다









며칠전에 행사로 ㅋㅋ 엘지생건 향수공식몰에서
무배 6500원 향수샘플링 체험가능해서
디스커버리 체험 5종 키트 (남성/여성)
체험기회있어서 하나 사봤네요

남자꺼도 사볼까하다가. .그냥 참았음.. . ㅋㅋㅋㅋㅋ

이마트 쇼핑하공 네이버페이 페이백들어온게 있어서 ㅋㅋ

6500원;; 체험인데 4천원만 주고 받아봤네요 ㅋㅋㅋ
여튼... 그돈이 그돈..다 내돈.. ㅋㅋ
쪼꿈은 비싼 느낌이 드는 향수 샘플체험이긴 하지만.. 체험해볼수 있는 구성이 다양해서
한번 사봤어요 한개 1300원치네요 ㅋㅋ
이런 시향샘플링 개인적으로 즐겨서..겟 ~
백에 휴대해다니면서 스카프나 목도리같은데
한번 씩 뿌림 좋을 것 같아요
끌로에 취저네요 ㅋㅋ 다음에도 묶음
향수샘플링 눈에 띠면 소개해드릴게요

 

 








AK몰에서 배송비체험으로 ㅋㅋ 김정문 알로에
신제품 본품 리알로에 시그니처 스틱밤??이랑
알로에 크림 체험딜있어서 전 일찍 구매하고
추후에 또 행사 그대로 진행 해서 살펴보고
동생 소개해줘서 하나씩 주문 같이해서 득템 ㅎㅎ
같이 찍어봅니다.. 전 페이백있어서 꽁줍했고
동생은 할인쿠폰 적용해서 2천원에 산듯 ㅎ 건조할 때
들고 다니면서 발라야겠어요 괜찮네용
각질많이 올라오시는 부분이나 부위별 건조한 곳 있으신데

롤링해주면 보습효과도 있고 진정효과도 있고 좋네요
시간나면 리뷰 써보는 걸로 ~! 쪼꼬만해서
휴대해다니기 좋음 ㅎㅎ 한철 잘쓸 것 같아요


 





AK몰 11월 쇼핑지원금을 3천원씩 뿌리길래..
소비할려고...이거 샘플링하길래 사봤네요 ㅋㅋ 오픈마켓에선 10개씩 배송비체험하더니..
며칠전부터는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5개 줄었네요 ㅋㅋ
그래도 그게 어디냐며... 동생이랑 같이 주문 ㅋㅋ
맛보기용 양이 쪼매 적은데 맛있네요 ㅋㅋ
색상은 요론 색 .. 실론티색상같은 .. 액체형인데
체리맛같고 찐한~ 맛좋은 음료같은 느낌
가격이 사악해서 아쉽지만..
몸에 좋고 ㅋㅋ 맛좋은 콜라겐이니.. 미용에도 효과 있을리라 생각되네요
여튼 아모레에서 세일이나 할인 하면 사먹을
생각은 있어요 좋은 맛보기 체험이었네요
아모레 꺼도 맛있네요 최공 ㅎㅎ 이거 10월부터
엄청 뿌려대네요 ~ 계속 할 것 같음
11월에도 ~ 나오면 소식 전해드릴게요 ㅋㅋ





이제 고만 사야하는데... 또 구매ㅋ...
내일 또 뭐 올려나 ㅋㅋㅋㅋㅋㅋㅋ싶음
올게 많네요...;;;;ㅋㅋ
좋은 정보 있으면 나눔정보 빨리 소개 해드릴게요
근데 너무 소문이 빨라서 ㅋㅋㅋ 품절일쑤... ㅜㅜ
손이 빨라야 구매하실 수 있어요 큭..
그래도 미리 공지해드릴게요 +_+ 도전해보십시다!!
알람은 필수..하시고 잇님들도 괜찮은거 있다
싶으시면 바로 찜콩들하셔서 득템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