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11월 체험딜상품 줍줍일기⚡ 스킨유 이노센트 딥머스크 로션 🔸️아이소이 장수진수분 마스크팩१✌˚◡˚✌५

by U;nee Nori 2022. 11. 13.
반응형

 





아모레몰 샘플링 ㅋㅋ१✌˚◡˚✌५
500개 한정, 스킨유 이노센트 딥 머스크 로션
체험용 150g 바디로션 본품이 아닌 샘플링 상품 ㅎ
박카스ㅋㅋ 높이만한 사이즈에요
세로 12cm x 가로 4cm 용량은 150ml 이에요

체험상품 판매중 49oo원 합니다.
마몽드 마스크 같이사고 무배로 받았네요
11월 카톡플친 무배 쿠폰 적용 ㅎ

5천원이상 무배, 뷰티포인트
활용해서 닦아쓰고 줍줍 ㅋㅋ
500개한정인데 지금도 하고 있어서
써보고 싶으신 분은 아모레몰에서 구매해보세요
여러개 주문 가능하더라구요



향이 딥머스크라.. 약간 남성화장품에서
나는 머스크한 향이 좀 올라오는데
고급진 향수같은 느낌도 드네요
약간의 호불호는 있을 것 같은데..
시크한 향수나 고론 머스크한 향 자체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디로션
선택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잔향은 좋네요 향수안써도 그냥 핸드로션으로
발라도 괜찮을 듯.. 오드뚜왈렛향 정도 되는데
겨울철에 쓰기 좋을 것 같아요 용기도 이쁘고
제형자체가 촉촉한 바디로션이라 건조한 피부에 바르니
발림성도 좋고 괜찮네요 폰사이즈 만해서
들고다니기 딱 좋고 전 잘쓸 것 같아요
남동생도 하나 사줬는데 동생도 좋아하네요
향 괜츈하다고 ㅎ


 

✅ 구매하실 분 참조 / 아쉽지만 지금은 카톡플친 쿠폰 마감됬다고 하네요
쿠폰창에 1만원이상 무배쿠폰 발급되거나 할때 사볼만할 것 같습니다. 아몰이 2만이상 무배로 바뀌어서 ㅜㅜ

 

[해피바스][500개 한정] 스킨유 이노센트 딥 머스크 로션 체험용 | AMORE MALL

잔향과 부드러움을 남기는 바디케어 스킨유 이노센트 - [500개 한정] 스킨유 이노센트 딥 머스크 로션 체험용 바디모이스처라이저 | AMORE MALL

www.amoremall.com

 






전 주 SSF샵 수요특가에만 ㅋㅋ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마스크 세트 22ml
10매 선착순 쿠폰 받아서 3ooo원 배송비로 줍줍했어요
이제야 도착했네요 ㅋㅋ 주말에 받아봤어요

수요특가날 재빠르게 클릭해서
30명 안에 들었네요 ㅋㅋ 30명만 체험가능...
아이소이 포장이 마스크팩인데
이렇게 종이포장으로 잘 포장해주시다니
폭닥하니 잘담아주셨어요 ㅎ받아보니 기분 좋네요
아이소이 샘플샤쉐도 넣어주시고 굿굿임다 (。´∀`)ノ
전 저번에 체험단리뷰쓰니 베스트리뷰 당첨되서
퍼플코인이라고 이벤트성 포인트 적립해주길래
그걸 닦아쓰구 꽁줍 했습니다. (* ̄O ̄)ノ
자주 참여해야겠습니다 ㅋㅋㅋ



 






아이소이 마스크팩 이게 뭔 정가가 4만원이나 하나요
옴마.. 한장에 4천원이란 말인가요 ,, ?
세일도 하고 있던데 3만 천원대?? 인가 암튼 비싼(?)
아이소이 장수진 수분마스크 득템했네요
이건 좀 써보고 리뷰함 달아볼게요 ~ ㅋㅋ
수분앰플이 한가득 들어있어서 건조할 때
쓰기 좋을 것 같아요 좋은 행사기획에 덕분에 체험 잘해보네요 팩 부자~ 됨 ㅎㅎ

다음에도 행사정보 있으면 미리 안내드릴게요
참조하시고 같이 득템해보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