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11월 배송비체험 🔥 신규 갑등 얻어본 줍줍 쇼핑리스트 🤗 지금 이벤트하고 있는 곳도 있어요 /앱테크 줍줍 ^^

by U;nee Nori 2022. 11. 8.
반응형



 

[퍼니트x신규백원딜]🔸️리얼루테인 2개월분 6ooo원 챙겨보세욤

퍼니트 공식몰은 배송비 하나만 사도 무배이벤트중 회원가입 인증절차 없이 쉽게 가입 가능하네요 100원 상품 4종이었는데 산양유는 수량이 몇개 없어서인가.. 인기좋아서인가?? 품절되고 ㅋㅋ

uneenori.tistory.com

 





퍼니트 가입하고 얻어봤던 백원딜 상품 비타민D 3개월분이랑 리얼루테인 5900원 한통 구매.. ㅋㅋ
가격이 착해서 사봤네요 지금도 하고 있어서
살펴보심 좋을 것 같네요. 6천원 구매 ㅎㅎ
제가 먹을려고 구매 했구요 알약이
너무 크지않아서 먹기 좋아요 목이 안아픔..
젤형이라 해야되나.. 겔튜브안에 액체들어있는
요론 형태에요 ㅎㅎ 비타민 D도 ㅎㅎ 먹어보고
괜찮으면 재구매의향있음.. 워낙 가격대도
착하더라구요  건강식품 사이트 구경 함 해보세요




 





유한양행에서 자주하는 ㅋㅋ
신제품 유한양행 에이포레 주방세제..
주문한지가 언젠데 이제서야 도착 ㅎㅎ 3천원 체험딜
오픈마켓이든 엄청 체험딜로 뿌려대길래..
네이버에서 또 하길래 네이버페이백
포인트 들어온게 있어서 활용해서 꽁줍했네요
저도 아비스트리향으로 1L짜리 리필형으로
하나 사봤습니다.  향기 좋고 괜츈하네요 ㅋㅋ
다음 딜 또 뜨면 하나 더 사볼까 싶음
지금은 마감되었습니다. 다음에 또 어디 뜨거든 소개해드릴게요 향도 좋고 기름때
그릇 씻어보니 뽀드득하니 잘씻겨지네요 굿굿
사용감은 일반 주방세재랑 별반다를건 없었숨
제형이나 거품양이나 ㅎ
향이 프레시하니 고급지다 ㅋ좋다~? 요정도 ㅎㅎ



 

 

[11월신규x배송비체험] 미구하라 샘플 신청 ::  마스크팩 본품(30매) +샘플20매  25oo원

11월 미구하라 신규회원들은 무료샘플링 체험해볼수 있다 네이버나 카톡으로도 쉽게 공홈 가입가능하다 (폰인증o) 계정당 1회 미구하라 샤인카밍 데일리팩 본품 1개 (30매) + 샘플샤쉐 20매 체험해

uneenori.tistory.com






미구하라 공홈 가입 신규회원 무료샘플 신청 가능한데
아직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11월 배송비체험이라서
미구하라 샤인카밍 데일리팩 본품 1개 (30매) +
샘플샤쉐 20매 체험해볼수있어요







오늘 도착 ㅎㅎ 저도 사고 동생도 사고 2개 겟 했어요 ㅎㅎ
샘플 샤쉐들도 각각 10매씩 이쁘게 담겨져 있네요
샤쉐는 그냥 미백라인이랑 수분라인 쪽으로 구매해봤는데
여러 샘플이랑 제형감들은 비슷한 타입이었고
일단 고것들은 따로 좀 써봐야겠어요
여러가지 체험해볼수 있어 좋은 것 같네요 ㅎㅎ

요 본품 마스크팩 이건 본품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네요 열어보니

마스크팩은 아주 얇진않고 적당한듯
에센스 한가득하네요 ^^ 내부 집게 있어서
떼내어 뽑아쓰면 되네요 이것도 좀 써보고 괜찮으면

따로 리뷰해보겠습니다 .관심있으시면 전 게시글 소개해둔데 있으니 정보 확인해보세요









오늘 이벤트창 가보니 미구하라
1만원 이상 구매시 미백 앰플
본품 증정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ㅎㅎ 눈독 감..
이벤트창 살펴보세요 ㅋ








AK몰에서 응모 댓글 당첨으로 보내주신
헤라 실키스테이 파데 21호라;; 아쉽지만..
여튼 샘플인데 작은 미니 브러쉬도 담긴
샘플링 보내주셨습니다..

본인들이 AP몰에서 주문 따로 해서 보내주셨나봐요..
구매자 성함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이름이 아니라. .이상한 아자씨 이름.... 으로 주문되어있는

영수증과 함께 ㅋㅋ 여튼 잘쓰겠습니다. 예전에 받아본거라 ㅋㅋ작은 미니 견본
헤라 로고있는 아주 깜찍한 미니파데브러쉬 ㅋㅋ
같이 들어있어요. 느무 귀여움....

 

 

 

 

 



위메프에서 페리오 프로폴리스 칫솔
배송비체험으로 풀었던거..
한정수량 3oo개 ㅋㅋ 겟했져 .. 마감되었으나..
담에도 하면 정보남겨드릴게요 칫솔
너무 받아둔것도 많아서 안살려고 했는데
그냥 제가 써보고 싶어서 사봤네요

3900원 배송비딜인데 ㅋㅋ
토스 포인트 잘 활용해서 2천원만 주고 알차게 겟 ㅎ
칫솔이 4개짜리 3팩.. 12개개 .. 뜯어지길래 부피 차지해서
고무줄로 다 묶어둠 괜찮은 것 같네요 ㅋㅋ 미세모 좋아염
동생들도 써보라고 나눠줄까바요 ㅋㅋ


 




AK몰에서 배송비체험으로 김정문알로에
신제품 큐어 리알로에 시그니처 스틱밤 14g
요고 체험가능해서 무료로 받아봤습니다..
11월 쇼핑지원금을 주더라구요 ㅎㅎ
AK몰 아이디 있으신 분 들어가보세요 3천원씩
지원금 전부 주는 것 같아요

여튼 그걸로 차감해서 얻어봤네요 ㅋㅋ
이거는 어제한건데 오늘 오전 10시에도 200개 물량풀었거든요 아마 내일 목요일
오전 10시에도 할듯 싶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오전 10시 진짜 금방 품절되시 사용해보고
싶으신분들은 체험해보길 바랄게요
동생도 제꺼 보더니 하나 주문했습니다 ㅋㅋ
자기도 알로에크림보다는 스틱밤써보고 싶대서
작은 크기라서 주머니나 작은 백에도 넣어다녀
쓰기 좋은 것 같아요 ^^ 한철 잘 쓸듯
써보고 좋으면 본품재주문 각 ㅎㅎ
관련 링크나 정보 기재해둔게 있으니 참조하세요


 

 

♥믿쓰템 김정문알로에 ♥신상품 배송비 체험단 매일 한정수량 OPEN 안내

어제도 했는데 ㅋㅋ 전 선착순 달려서 저도 스틱밤으로 하나 사봤어욤 들고 다니면서 건조할 때 바를려고 ㅎㅎ 오늘 보니깐 또 하는 것 같아요 기간은 언제까지인지 알순 없지만 목요일까지 인

uneenori.tistory.com








제가 참여하는 것 뿐만아니라
좀 괜찮은 데 싶은 핫딜 상품 정보들
제가 서치를 많이 하는 편이라
살펴보고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직 더 올게많음 ㅋㅋ
샘플링 엄청 주문한듯..;; 오늘도 풍족하네요
요새 택배 뜯기 취미 도져서
엄청 뜯어 재끼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