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퍼니트x신규백원딜]🔸️리얼루테인 2개월분 6ooo원 챙겨보세욤

by U;nee Nori 2022. 11. 5.
반응형



현재 남아있는 백원딜 담을수 있는 상품들.

 

 

 


퍼니트 공식몰은 배송비 하나만 사도 무배이벤트중 
회원가입 인증절차 없이 쉽게 가입 가능하네요

 


 

이거는 이미 종료... 에잇..  이때 샀으면 루테인 60정 선택했으면 총 3개월분 득템가능.

 

 

 


100원 상품 4종이었는데 산양유는 수량이 몇개 없어서인가.. 인기좋아서인가??

품절되고 ㅋㅋ 리얼루테인 두달분 60정 저건 1만원대 본품 판매중이구만.. 

넘 많이준다 싶은건지;; 갑자기 한달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에레잇... 

고민하면 품절.. 이때 샀으면 루테인 3개월분 받았을텐데 아쉽네염 ㅋ

 

11월 5일 기준 / 현재는 위와 같이  백원딜은 3종만 있으니 참조하세요 
[재고 빠지고하면 수시로 변동될 수도있으니 참조

 

 

 

 

 

백원딜 상품은 단독구매불가해요
공홈에서 상품하나 담고 백원딜상품도 같이 구매할수있어요

 

 


 

 

 

 

 


가격대 괜찮은 게 많아서 한번 살펴보세요 ㅎ

그래도 낮은순 조회해보니 최저가는 리얼루테인
59oo원이네요 보시고 한번 먹어봐야지 하는

건강기능식품있으면 장바구니 킵해보세요ㅋㅋ

진짜 종류별대로 많네요 


 

 


괜찮은거 많은 듯 ㅋㅋ 담에도 살것 같음 무배가 계속 유지된다면야 ^^ 

 

 

 


 

 

 

 

 

 


전 리얼루테인 100원에 주는거 똑같은거
저거 담고 100원딜 제품중 택 1개로

리얼 비타민 D 3개월분 +_+ 같이 담고 결제 했어요~

루테인 각 2개 선택하신분은 6천원에 루테인 2개월분 득템 가능 합니다 !



 

 


 

 

 

 

 

 

여기 공홈 결제수단도 타 페이나 토스등 간편결제는 안받고 있고. .저게 다네요

그래도 여기도 페이코는 다행히 받고있어서  전 페이코도 쓰기때문에

다행히 포인트로 닦아쓰고 ㅋㅋ꽁 줍해봄  

적은 포인트지만서도 적립도 받고😘😘
신.갑하고 건강기능식품 저렴하게 구매해드셔보셔욧 

 

 

 

 

 

 

행사상품 - 100원딜

100원딜

funea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