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믿쓰템 김정문알로에 ♥신상품 배송비 체험단 매일 한정수량 OPEN 안내 11/10 ~11

by U;nee Nori 2022. 11. 9.
반응형



어제도 했는데 ㅋㅋ 전 선착순 달려서
저도 스틱밤으로 하나 사봤어욤 들고 다니면서
건조할 때 바를려고 ㅎㅎ






오늘 보니깐 또 하는 것 같아요
~ 목욜까지 하는 거 같아요
조금씩 재고 푸는것 같네요


여튼 11/9일 10시에 역시나 열렸습니다. 오픈됬으니 사실분 고고~





여튼 수요일은 김정문 알로에 신상 런침 기념이라고 해서
매일 오전 10시 한정수량 200세트~ 뿌리네요
지금 닫혀있는데 오전10시 배송비체험으로
만나볼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글 쓸 때가 새벽대라서 ㅋㅋ)
알람해두시고 빠르게 구매해보세요









정보는 여기서 살펴보실수있어요
ak몰 회원정보가서 미리 도로명 주소 제대로
기입해두시고 오늘 낮 당일 10시 구매해보세요
도로명주소아닐시에 배송이
늦어질수있다고 하니 참조하시구요 도전 ㅎ😀





AK몰x김정문알로에 11월 믿쓰템 특가

전체보기 전체보기 ♥AK단독 믿쓰템특가♥ ♥믿쓰템♥NEW신상품 배송비 체험단♥매일 한정수량OPEN ♥믿쓰템♥ NEW 시그니처 크림 런칭♥증정까지 ♥믿쓰템♥BEST OF BEST ♥믿쓰템♥쉿! 비밀특가 AK

m.akmal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