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곰표하우스 가입하고 얻어본 🥗 31OO원 줍줍 곰표 계량컵.. 계량하곰 💗

by U;nee Nori 2022. 10. 25.
반응형





뭔 배송상자도 이리 ㅋㅋ 웃김? 양사이드로 ㅋㅋ
곰곰 적혀있음 곰마크에... 뭔
택배기표지에도 곰마크 찍혀있고 ㅋㅋ
상자는 엄청 큰데 내부에도 상자 큰게 들어있어요
박스가 두꺼워서 그런지 파손은 안됬네요.






곰표하우스에서 신규가입 특가로
줍줍해본 곰표 계량컵.. 귀엽져..
개성만점~ 인테리어 효과로도 좋을 듯한
곰표 시그니처 디자인상품 ^^









저 곰표 이런 거 좋아하나봅니다. .예전에도 .. 곰표 뭐 붙어있는거 이것저것 산듯한데..
서랍장 찾아보니 이거 있음 ... 곰표 밀가루 쿠션 ㅋㅋㅋㅋ 스와니코코랑
콜라보했던 곰표쿠션 이것도 신규가입하고 얻었던건데 ㅋㅋ 😏

이번 것도 곰표하우스에서 배송비 3ooo원
별도내고 상품가 백원딜로 백원 결제 했습니다.
오늘 도착.. 곰표 x 글라스락 계량컵 5OOML 구매 😊
요리할 때 쓸까 싶어서 계량하곰사봄.. ㅋㅋ








세상에 ㅋㅋ 이렇게 뭔가..
옛날에 포대자루 같은 그런 ㅋㅋ 천 느낌으로
패브릭 주머니에 담겨 있어요 너무 잘 만들었네여 ㅋ








이 곰표 로고 박힌 ㅋㅋ 천주머니 이것도 생각 보다 커서
이것저것 뭐 담아서 걸어놓으면 이쁠듯 ㅋㅋㅋ
그냥 이쁘네염.. ㅋㅋ 곰표마크 ㅋㅋ




용량 ML뿐만 아니라.. 옆쪽에는
밀가루 무게 g도 계량할 수 있는 ㅋㅋ
듀얼 계량 눈금 표시에 뾰족한 물코
디자인이라서 액체 부을 때도 좋고 괜찮네요~
손잡이도 일체형이라 그립감도 좋고 ^^










뭔 유리가 도톰하고 500ML 라서
작은 건줄알았는데 생각보다...
700ML 용량 크기는 되는것 같네요
내부도 깊습니다. 약간 큰 배 정도 놔두면
그만한 사이즈랄까.. 사각모양을 라운딩한
디자인인데 깊고 넓습니다. 손잡이도
튼튼하고 유리제도 도톰함 그냥 유리제품
이긴해도 곰표 마크 하나 붙어있다고
또 느낌이 다르네요 .. ㅋㅋ😙


이게 내열강화 유리제로 뜨거운 재료나
차가운 재료 쓰셔도 안전하게 쓸순 있지만..
도톰하고 튼튼해보이지만 깨질 수는 있다고 하네요
제품 안쪽에 들어있던 종이보니 주의사항 안내문이 있네요













소다석회유리제이고 전자레인지에는 사용이 가능하나
오븐은 사용불가함 다른 가열기구엔 사용못함.
뭐여튼 ㅋㅋ 신규가입하고 이쁜 계량컵하나 득템했네요
계란말이할때 계란 풀고 할때 쓰기 좋았음 ㅋㅋ
이게 기간제로 선착순딜이라서 좀 빡셌지만..
여튼 운좋게(?) 주문해서 받았네요
잘쓰겠습니다. ㅋㅋ








행사기간은 끝났지만 gs몰에서도
구매가능하네요 ㅋㅋ 제품가 14.3OO원대던데
gs에 시크릿적립금 3~5천원 정도 들어오면
사볼만할 것 같아요 ㅋㅋ 구성도 괜찮고
일단 귀엽고 이쁨 지인들 선물해줘도
잘쓸듯 싶은 듯한 계량컵이에요
글라스락X곰표 계량컵 500mL 검색해보시면
찾아볼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