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아이오페 카페인샷 & 뉴바이오솔루션 3종 샘플킷 줍줍

by U;nee Nori 2022. 10. 25.
반응형





요즘은 아모레가 각 오픈마켓이나..
쇼핑몰다가 각 브랜드별로
샘플링 지원사격해주는 것 같음..어쩌다 옥션이나 지마켓에서만 하는 샘플링도 있고
위메프에서 뿌리는 샘플링들도 있고 신세계몰이나 롯데에서 브랜드별마다
샘플키트를 뿌리샀네요 다 줍줍했습니다 ㅋㅋ 올해 11월달에도 많이 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 구매못하신 분들은 좀 기다려보세요 ㅎㅎ 바로 공지나 정보뜨면 제가 미리 안내해드릴게요

 





신세계몰 아이오페 PDRN 카페인샷 샘플키트
배송비체험으로 25oo원으로 나온건데 .. 500명 한정 선착순으로 줍줍했어요
아이오페는 내 피부에 잘맞아서 좋아서리.. +_+ 그냥 주면 다받아둠 ㅋㅋ
안써도 모아두면 엄마나 동생도 가져가기도 하고 하니깐 저는 그냥 포인트 있으면 요론거 받아둡니다

꼬꼬미들.. ㅋㅋ 큰 사이즈 샘플은 아닌데.. 아이오페 신상 카페인샷 샘플도 써볼수 있으니깐
괜찮아보여 구매 ㅎ 1박2일 여행갈때 그냥 파우치로 들고다닐 정도로는
적당한 사이즈 샘플키트 줍줍 했네요 페이코에 적립금있어서 꽁줍 ㅎㅎ




 

아이오페 근래에 받은 ㅋㅋ 클렌징셋 대용량 샘플링이랑 같이 사용하면 될듯..





아이오페 바이오 컨디셔닝 에센스는 진짜 그냥 물토너 같아서 건조할 때 잘 발랐네요
흡수력 좋고 민감성 피부가 발라도 나쁘지않음 너무 산뜻하니 괜찮은 토너.. ㅋㅋ







전에는 48ml로 줘서 ㅋㅋ 몇개 받아놨더니. .
진짜 들고 다니면서 너무 잘 썼네요..
요고 쪼꼬미는 18ml 인데
제가 동생 아이디로도 동생쓰라고
1셋 더 구매해놨는데 본인안쓰면 제가 쓰면 댈듯함 ㅋ



 




다음에도 이벤트하면 빠른 소개해드릴게요 아모레샘플링은 자주하지만
금새 품절되서 빨리 보시고 담으셔야 함 ㅋ
고민하면 품절.. ㅋㅋ 여튼 오늘도 잘받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