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GS샵 간만에 적립금줌 줍줍쇼핑😏 빨래비누 샀네용

by U;nee Nori 2022. 10. 21.
반응형

 




gs샵 확인해보세요 어제 꽁 적립금 들어왔어요
이게 오늘까지네요 ㅋㅋ 안쓰면 소멸~!
간만에 꽁적립금 보탬 쇼핑 ㅎㅎ
전 뭐 살까하다가 늘 쓰던 빨래비누는
이미 많은 분들이 구매 해버려서 벌써 품절이라 ㅋㅋ

 

 


무궁화 점보비누 큰걸로 겟ㅋㅋ
할인보태서 구매했어요








저렴한것도 많이 있으니 살펴보세요
네이버페이백 적립금 같이 사용해서
줍줍했네요 ㅋㅋ 요새 GS가
네이버경유시 할인쿠폰 적용되는거 사라져
아쉽지만 ㅋㅋ그래도 그냥 주는 적립금은
천원받으면 안쓰는데 2-3천원 주면
필요한거 보태사면 좋을 것 같아요 😚
토요일 되기 전에 GS샵 아이디 있으시다면 체크한번 해보세요







기본 빨래비누 사이즈는 230g 짜리로
많이쓰긴하지만 8개 양이 1840g 밖에 안됨
가격이 gs에서 꽤 오름
원래 8천얼마했는데 가격이 껑충🤔
4개짜리는 용량이 18oog 가격대가 착함 ㅋ
오히려 오래쓰는 큰사이즈가 낫을지도..^^
여튼 참조하시고 보탬알뜰 쇼핑하세여~






 

 

 

빨래비누 두께가 진짜 ㅋㅋ 2개 붙여둔 사이즈임 ㅋㅋ 큼직하네요 실컷 쓸듯요

무궁화 비누도 종류가 다양하긴 한데.. 대체적으로 다 써봤지만.. 

양말떼도 잘 씻히고 하니깐 ㅋ 무궁화꺼 좋더라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