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오늘 드뎌 곰표 하우스 백원딜 결제완료..ㅋㅋ 곰표상품 줍줍 [+배송비체험]

by U;nee Nori 2022. 10. 20.
반응형

 

 



오늘 이거 드뎌 구매 당첨됬네요
너무 너무 빡신 100원 체험딜
매일 재고 갱신되긴한데 재고가 너무 심하게적어
극희귀 ㅋㅋ 구하기 빡신 백원딜 처음봅니다


 


 

 




곰표상품은 다양하게 먹거리도 있고 놀거리도 있고

보관함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계량컵 요게 갖고싶어서 눈여겨봤는데
그냥 12시 3분쯤에 눌려봤는데
왠일 당첨나오네요 🤔 오류아닌가 수십번생각
어제는 12시에 암만 눌려봐도 재고소진🙄
이게 구매하기누르면 도전하시겠습니까
구매당첨 이런거나오고
자동결제창 넘어가집니다
뭐 버튼 누르고 하는게 없고




 

 

 

 

 

배송지확인하고다만

10분이라는 시간안에 카드결제로
배송비랑 백원결제 마쳐야합니다

전 바로 결제완료는 했는데 ㅋㅋ
이게 이벤트성 제품은 신용카드 결제만 받습니다
참조하시구요 미리 쓰시는 신용카드 앱을 다운받아두심을 추천합니다

비번모르고 이러면 낭패임
배송비 3ooo원별도+ 1oo원 결제 하시면됩니다

신규가입하신분들 워낙 재고소진이 빠르니깐
저녁 12시대기타시고 원하시는 상품 빠르게 누르세요
매일 재고가 차긴 하지만 수량이 넘 적어서
저도 실패 3번했어요

이거 가입 사기아닌가 했네요 ㅋㅋ
너무 주문실패 만되고 오늘도 안되면 그냥
탈퇴해뿐다했는데 오늘 그냥 눌려봤는데 되네요🙄
허무함 23일까지 한다고 하니
손빠르신 분 ㅋㅋ도전해보실분
3일 기한남았으니 도전해보세요
다양하게 백곰시키 그려진 상품 많이있네요
링크는 아래 혹시나해서 남겨드릴게요
도전의 본인선택🤔



 

 

 

 

 



어라 지금 12시 43분에보니 재고있나봐요 ...

도전하시겠습니깐 나옴 오늘 재고가 있나봅니다??
뭐지싶음🤔🤔



 

 

 ✅ 곰표 여럿상품 살펴보기 참조

 

곰표하우스 신규가입 백원딜 합니닷 [~10/23일까지]

곰표하우스에서 ㅋㅋ 신규회원들을 위해 백원딜을 하고 있습니다. 10월 17일부터~23일까지라고 하는데 재고 소진시에는 종료도 될수 있습니다 이게 좀 ,,, 너무 수량이 많지않아서 겉으로 봤을 때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