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곰표하우스 신규가입 백원딜 합니닷 [~10/23일까지]

by U;nee Nori 2022. 10. 18.
반응형

 

 

 

 

 

 



곰표하우스에서 ㅋㅋ 신규회원들을 위해
7일간 ~ 백원딜을 하고 있습니다.
10월 17일부터~23일까지라고 하는데
재고 소진시에는 종료도 될수 있다고는 명시되어있네용 참조..

이게 좀 ,,, 너무 수량이 많지않아서
겉으로 봤을 때 재고 있는 것 처럼 보이나
신규가입하면 재고가 전부 품절인지라;;
여기 너무 소개해드리기가 좀 그렇네요ㅋㅋㅋ

 

 

 

 

 

 

 

 

 

 

 

매일 선착순이긴한데.. 너무 빡셈요 ㅎ 제가해보니깐.. ㅋ
10월 23일까지라고 하니 한번 도전하실분은 GOGO

12시1분안되는 사이에 다 품절이 됩니다;;; 제가 3일해보니;; 
일단 무조건 눌리고 봐야함 사람들이 많이 몰리네요..

 

너무 짠.. 곰표하우스.. 너무짜다싶은
 곰표 이벤트..ㅋㅋㅋ
이건 추천해드릴리수가 없겠습니다
본인이 선택하세요 ㅋㅋ 가입하시고 도전하실 분 도전.. 


참고로 이벤트제품은 결제시 신용카드만 결제됩니다
그리고 10분안에 결제마쳐야함 안그럼 취소처리되용
다른 사람들 구매하도록 미뤄짐 그러니깐 자기 쓰는 신용카드앱깔아놓고 시작하세요
저녁 12시 스타트 ㅋㅋ 매일 한정수량 10명 혹 40명 

막 이렇기때문에 알람하시고 시작하셔야함

솔직히 제가 해보니깐;; 이거 너무 ..한데? 싶을 정도로

참피곤한 백원딜이었습니다;;😏 그래도 아래 상품 
탐난다면 눈 크게 뜨시고 도전 ㅋㅋ 

 

 


 

 



 

곰표하우스

곰표의 70년 감성을 새롭게 재해석한 온라인 플래그쉽 스토어

www.gompyo.ne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