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무료샘플 도착.. ✦‿✦ ✨✨

by U;nee Nori 2022. 10. 19.
반응형

 






닥터지 선착순 1만명 무료 샘플링 오늘 도착했어요.

.10월 4일에 신청했는데 19일에 우편함도착
왜 이렇게 보내줌 ㅋㅋㅋ
우체국 아저씨가 이렇게 묶으신건가
동생이랑 각각 신청했는데 이렇게
고무줄로 묶어서 우편함도착 ㅋㅋ
다 짜부되어왔음..
4일에 신청하신 분들은 우편함들 살펴보세요~
이렇게 우편함에 꽂혀있기때문에 도난당하기 쉬워요

 

 

 




알면서 ㅋㅋ 신청했지만.. ㅋㅋ
뭔가 홍보형.. 이 박스케이스가 진화했을 뿐..
매번 갈수록 샘플링 양이 현저히 줄어들고 있네요 ㅋㅋ....





크림이랑 토너 각각 10ml
여기에 박스 제작으로 나갈 돈으로 그냥
샘플 양을 더 주심이.. ;;; 어떨까요..??
체험 샘플 회원들한테 뿌려주셔서 고맙긴 한데 ㅋㅋ 패키지보다 실속을 더챙겨주셨음 하는 바램..
박스 제작 쪽으로 나가는 돈이 더 많이 나가보여요;;
박스는 어짜피 다 짜부되서 와서
그냥 분리수거인데;; 여기에 왜 이리 닥터지는 박스패키지에 신경을 많이 쓸까 모르겠음;;
늘 받아볼때마다 그런 생각;;; ㅋㅋㅋ



요즘 받아본 샘플들




요즘 받은 샘플들보다도 너무 작은 용량;;;이라 ..
열어보고 깜놀했네요.. 크림은 그나마
튜브타입이라 커보이긴 해도
ㅋㅋ 토너 양이 너무 적어 아쉽긴 처음..
전에는 그래도 통통한 용기에 주더만..
이건 너무 작은거 아니오..


예전 샘플링.. ㅋㅋ안에 박혀있어서 글치 더 큼..



이번껀 토너가 10ml 새끼손가락만함😑 양이 넘 작아서
화장솜에 부어서 닦토로 써보니 내일까지 쓰고 끝 ㅋㅋ
크림은 적어도 되는데 토너는 20ml는 줘야함..
이건 뭐 솔직히 사용감도 잘모르겠고
효과가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그냥 텍스쳐는 이렇다???

 







여튼 필름지가.. 저렇게 ㅋㅋ 있는데
위 아래로 내리면 이렇게;; 투명필름으로
일반보습크림은 표면에만 보습효과가 있고..
자기네들의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 속
진피아래까지 보습효능이 있다..
이걸 보여주고 있네요 잘봤습니다.. ㅋㅋㅋ

여튼 아기자기한 .. 홍보박스..패키지...
닥터지 크림 써보시면 다들 잘 알듯요 ㅎㅎ 저도 수분크림
오래 써봤는데 민감성 피부에도 잘맞고 좋더라구요



 




담에는 토너만은 20ml 라도 주셨으면 좋겠네요
양이 너무 작아서;; 최근에 cnp에서 다양하게 받아본
CNP 샘플에서도 좀 작은 양이 있었는데
이건 5ml 짜리 앰플인데도 같이
비교해봐도  양이 작은 느낌있음 ..
그리고 무엇보다 ..1만명 샘플링인데
인증이벤트 남겨주면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모이스터 2종 본품 5명한테만 준대여 ㅋㅋㅋㅋㅋㅋ
너무 ;; 적은 인원수 아닌가요 ㅋㅋㅋㅋ ;;;;;;;;;;;


 



담엔.. 샘플링할 때 10ml 더 증량해주시오
그럼 담에 리뷰라도 한번 써볼게요..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