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네오팜 우편물로 잘도착~ 보습크림 줍줍 ( つ◍’-’◍)╮—̳͟͞͞💗

by U;nee Nori 2022. 10. 13.
반응형

 







9월달 신청했던 게 드뎌 배송이 시작됬네요 😏
저번에 신청했던 ㅋㅋ 네오팜
공홈에서 회원들 대상으로 5천명 뿌린 샘플
네오팜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25ml
샘플링 입니다 10월 13일 이제야 도착..
저도 사고 동생들도 사공 같이 주문했는데
하나씩 작은 박스에 담겨 도착했어요


다들 우편물 자주 체크하세요 ㅋㅋ
도난당하기 쉬운 꼬마박스가 우편함에 꽂혀있어요

 

 








반짝반짝 ㅎㅎ 이쁜 패키지 ...
뒤에보니깐 5일동안 사용 후 포토 리뷰 남기면 전원 익스트림 크림 50ML 본품 증정 한다고 해요 ㅋㅋ
홍보형으로 나온 제품이다보니 필수해시태그 달아서 인증하세요 무조건 본품 준다하니 다 받으세요











전 3개를 받았는데 동생들꺼라서 같이찍어봄 ㅋㅋㅋ





익스트림 크림은 수딩크림 같이 스무스한 촉촉한
제형이 아니라 쫀쫀하고 꾸덕한 제형의 묵직한 크림이에요
그래서 충분한 수분 케어 해주고 바르면 보습력이 UP~~
건조할 때 바르니깐 피부가 짱짱해지네요 ㅋㅋ 각질이 잠잠해짐..

 

진짜 보습력 좋아서 건조함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보습크림이네욤 겨울에 적합한 크림~ !!

뭘 발라도 너무 건조할 때 쓰기 좋은 건성용 크림이었구요

복합성  피부도 부위에 따라 쓰셔도 될 것 같습니다.

 

향은 약간 은은하게?? 익숙한 쌔한 향??이 나길래 살펴보니깐 자일리톨이 성분에 있네요 
 그리 진하진 않는데 향이 좀 느껴집니다. 제가 민감성피부인데도 피부에 올렸을 때
자극적이거나 하지 않는거보니 괜찮네요 ㅎㅎ

 

리얼베리어꺼는 원체 사용감이 순해서~
제가 오래전부터 써봐도 다 무난하더라구요 ㅋㅋ 피부 트러블이 없음 ㅋㅋ
일단 저도 좀 더 써보고 저도 리뷰이벤트 참여해봐야겠네요



 

 

 

 



신청하셨던 분들 .. ( つ◍’-’◍)╮—̳͟͞͞♥ 아파트나 ㅋㅋ
빌라 사시는 분들.. 이번주에 우편물 체크 잘하세요~~
박스 앞에 이벤트상품인가? 제품인가..
암튼 그렇게 적혀있어서.. 도난당하기 쉬움요
전에 네오팜 체험 샘플링 동생은 도난당했음 ㅋㅋㅋ
얘네들은 주소명 거기에 왜 이벤트 상품 표기를
왜 해놨는지 알수가없음 ;;;;


 



도난당하면.. 자기들 책임도 아님.. 안보내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