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이니스프리 블랙티 스페셜키트 줍줍😘

by U;nee Nori 2022. 10. 8.
반응형



10월 배송비체험으로 받아본
이니스프리키트 ㅋ 25oo🤗무배
전 포인트랑 페이백 소비로 무료 줍줍
오늘 도착 😘 초콜릿이 급생각나는 패키지임




이쁜 박스에 잘 담겨서 도착했구요
구성이 넘 좋고 잘 쓸것 같아요
이만하면 3주 한달은 쓸듯 ㅋㅋ대용량샘플들
여행갈 때써도 좋고 ㅋㅋ파우치용으로 딱
스킨도 앰플마냥 촉촉하네요 아주 묽은건아니지만
사용해보니 좋아요 ㅎㅎ피부가 맨들맨들 😚
스킨도 묽은 스킨이아님 앰플이 좀 담겨있는것처럼
콧물제형의 스킨입니다



스포이드타입꺼는 전에 샘플링으로 받은것들 ㅎ




앰플은 전에도 체험할 때 테스트해봤던거고 ㅎ
아직도 쓰고있음😃😃😃 전엔 스포이드 타입용기에
10ml로 줬는데 이번에 키트엔 15ml플라스틱형으로😏
용량이 업글됬네요 진짜 피부푸석하다고 느끼시는분
이라인도 너무 괜찮네요 환절기뿐만아니라 겨울철에도중건성피부에 찰떡쿵잇템 😍
비싼 고가 해외브랜드 앰플 따위 필요없을 정도에요 이앰플은 진짜 작년에도 너무 잘썼던 ㅋㅋㅋ






동생도 제가 사면서 정보줘서
주문해라고 시켜서 2셋 득템했어요ㅋㅋ
전에 매장이랑 온라인몰에서
블랙티앰플인가 샘플링 했었는데
그거랑 같이 쓰면 될것 같아요 그것도
아직 안써서 쓸게 많네요 ㅋㅋㅋ
담에도 혹여 샘플링 하면 일찍 정보드릴게요🤗



📣크림제형은 이렇습니다



상아색 제형인데 손가락으로 잘안퍼올라옴 ㅋㅋ
뭔가 콜라겐처럼 몽글몽글합니다 많이 퍼올려짐




수분감 30퍼 유분감 70퍼 정도? 발림성이 좋아요
탄력크림같은 미끄덩한 느낌도 있음
복합성 / 건성피부에 쓰기에 적합하네요
피부결도 좋아지고 진짜 피부속 보습이 잘되는지
촉촉한 느낌이 오래가네요 ㅎㅎ
생각보다 바를 때만 번들거리지 좀 지나면 없어집니다
유분감은 손끝으론 느껴지는데 끈적이진 않음🤗
보습력도 좋고 향도 은은해서 이니스프리 넘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