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포렌코즈 로맨틱 스캔달 립스틱 줍줍😙🔸️ 03 파파라치 도착🔸️

by U;nee Nori 2022. 10. 8.
반응형

 

내돈내산 배송비체험 ㅋ 요래요래 택배 왔어욤

 

 

 



케이스는 꼭 디올 립글로우 그런 PP 케이스에요
뽁 뽑아쓰는 ㅋㅋ 긴 용기 디자인
퍼플색과 골드의 조화 이쁘네요
생각보다 받아보니 가볍고 화사하네요



 

 

 




위로 열면 나오는 양 ㅋㅋ
일반 립스틱 양이 비슷해요
컬러가 5가지 있었는데
전 3호 제일 무난한 컬러로🎶
선택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컬러가 쿨톤 웜톤 나눠져있는데
이쁘더라구요



 

 

 

 


 

 



색상은 로즈베이지 약간 조명에서 봤을 때는
분홍빛도있고 벽돌빛느낌도 있는데 
그냥 말린장미빛 컬러에요 mlbb ㅋㅋ
무난히 쓰기좋은 컬러😏 립펜슬 중에
벨벳매트 라인하고 좀 비슷한느낌있어요



 

1회 / 2회 / 3회

 

 




진짜 유분감 하나없이 매트 타입 립스틱 😘
유분감있는 그런 느낌이 전혀없어 립스틱
발림성이 아주 잘발리는 편은 아닙니다 ㅋㅋ
전혀 스무스하지 않음 ㅋㅋ 그래도
3번씩 바르니깐 잘 겹쳐 올라가네요
포슬포슬하게 발려 드라이한 느낌 주기 좋은
립스틱이에요 이런 올 매트감 좋아하시는분들
그냥 이것만 발라도 되는데... ㅋㅋ 저는 요새 입술이
건조해서 뜯는 바람에 상처가 나서 지금은
저에겐 좀 살짝 건조함은 있어서 ㅋㅋ
이거 바르고 글로스 립 톡톡한번 올리거나
광택감 드는 ㅋㅋ바세린 립밤 살짝 올리니깐
더 괜찮네요 😆

그래도 입술컬러랑 잘맞는 색상때문인지
각질부각이 많이 보이진 않지만
베이스로도 쓰기 좋은 컬러 였어요
배송비체험으로 잘얻었네요 임박상품은아니여서
2025년이후 새상품이라 맘에 드네요
담에도 하면 다른 색상도 사보고싶음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