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셀리그램 실크리페어 헤어미스트 줍줍🎶🎵

by U;nee Nori 2022. 10. 8.
반응형

 

 

 

 

 

박스 ㅋㅋㅋㅋㅋㅋ

너무 큰데다가 보내는거 아닌가요 😑😑그래도

뽁뽁이까지 너무 잘감싸서 보내주셔 파손없이 잘도착했지만

뭔 아이스박스 대 자 ... 정도되는 사이즈에 덜렁 담겨와서;; ㅋㅋ

박스는 좀 작은데보내주심 참 좋겠네요 너무 심하게 큰데옴..




 

 

 

 

ssf 선착순 배송비체험 특가이벤트해서 후딱산 ㅋ

헤어 미스트도착 ..적립금있어서 25oo원에 득템했습니다.😍

이것도 페이백 들어온 걸로 산거라 ㅋ 지출방어했네요

티파니 셀리그램브랜드 제품으로 헤어고농축에센스임다..

헤어미스트 160ml 정가 23.5oo원 상품이에요 세일할 땐 좀 더 저렴하쥬 ㅋㅋ




 

 



크게 별반다를거는 없고 ㅋㅋ
헤어미스트 용기가 보통헤어미스트랑 동일해요🤗
가방에 들고다니면서 써도 될정도
너무 크지도 않고 괜찮네요



 

약간 크림 토너처럼 촉촉한 제형감

 




분사도 잘되고 ㅋ 손에다가 여러번 분사로 모아서
머릿결 상한 부분쪽이나 건조한쪽 비벼주니깐
결이 부들부들해지고 부스스한 머리 정돈도 잘되네요
드라이를 많이하다보니깐 촉촉하게 가볍게 쓰기좋아요
오일같은게 너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요고 괜찮은듯



 

 

 


  
다만 향이 플로랄한 느낌인가

조금 쎈느낌은 있어서 요건 호불호가 있을것 같아요

바람에 좀 향을 날려야할듯 ㅋㅋㅋ 드라이하면 좀 날라가니깐 처음에는

좀 그랬는데 사용할수록 그리 신경 쓸 정도는 아니네요 ㅋㅋ

무엇보다 끈적임 극혐인데 이건 전혀 그렇지않아서

괜찮은 것 같아요 겨울철 잘 쓸것 같아용

보랏병용기에 담겨있는데 이쁨도 한몫🤗




 

 

 



사용기한도 길고 새제품이네욧
감사히 잘쓰고 나중에 다른헤어상품들도
구매도 해볼게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