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10월 수요특가 셀레그램 티파니 헤어미스트 줍줍 *득템타이밍

by U;nee Nori 2022. 10. 5.
반응형





 

오늘 SSF 수요뷰티데이~는
셀리그램 헤어케어 아이템들로 나왔더라구요??

저는 셀리그램 브러쉬로 살까 했는데
제가 사둔 브러쉬도 안쓰고 방치한게 보여서
그냥 헤어미스트 구매 해봤네요 다들 잘 사셨는지요ㅎ

오늘은 그래도 50인이라 넉넉하게 할인쿠폰받기 겟 ~~
ssf샵은 퍼플코인? 리뷰쓰면 주는데
이걸로도 결제가 되네요 😄😄
오늘 가용포인트 써보고 .. 배송비 2500원도
네이버페이 페이백 포인트 잔액 싹싹 ㅎㅎ 득템~~~




셀레그램 제품 판매 상세페이지 정보 출처

 




이렇게 ㅋㅋ 푸석한 머리나..
엉킴머리 뿌리면 아주 잘 빗어진대요
저도 염색을 많이해서 손상모인데
자고 일나면 머리엉킴때문에 단발로 컷함;;;
동생도 있고 해서 같이 써볼려고
실크리페어 헤어미스트 160ml 줍줍했네요 ~
환절기철 모발케어 ㅋㅋ 체험해보고
좋으면 리뷰남겨볼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