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더바디샵 천원딜 상품 줍줍.. ✨망고배쓰블렌드250ML💖도착했어요 (✿ >︡ . <︠ )

by U;nee Nori 2022. 10. 25.
반응형

MANGO BATH BLEND 

 



10월에도 앱에서 무진장 신규가입 본품
체험딜 같은 거 많이해서
요즘 저도 간만에 신.갑에 미쳐서
요새 배송비체험 무진장 하고 있네요
일단 더바디샵 베스트 상품중에 공홈
신규회원은 또 천원에 본품 준다니깐 ㅋㅋ
안할수가 없는? ㅋㅋ 가입하고 배송비내고 받았네요
토스 포인트 모다두니깐 요론데 결제에도 닦아쓰기 딱 -
저는 2천원에 구매.. 해서 그냥..
꽁으로 얻은 것 같은 기부니..듬.. ㅋㅋㅋ






더바디샵 배쓰 유명하니깐 저는 오로지 ㅋㅋ최애
핑크그레이프 후룻 자몽향에 미쳐서..
샤워젤 쓰고있는데 사용감이 좋아서

망고 배쓰 블렌드 선택해봤는데 향이 좋네요

이건 욕조에 물 받아서 배쓰 소량 붓어서

손으로 잘저어준 다음에 입욕하는 제품이에요  

이건 입욕제 겸사 바디워시로도 쓸수 있음 샤워할 때 거품내서 쓰면됨 

 

종류는 이래있는 상품 ㅋㅋ
상품상세설명 출처: https://www.thebodyshop.co.kr/

 



크기는 별로 안큼 ㅋㅋ
그냥 큰 요구르트 병 만함.. 250ML 라서
그래도 두고 쓸만할 것 같네요 ^^
써보고 좋으면 또 사볼게여 더바디샵..굿이벤트 ~!

원래 더바디샵은 ..11st나 쿠팡 딜..
이럴 때 많이 사는 편이라. 공홈은 가입할 생각이
없었는데.. 어쩌다.. 천원딜하니깐..
가입하게되었네염 ㅋ너무 비싸게 정가 판매만
안한다면 공홈도 살만하기 한데..
워낙 더바디샵도 오픈마켓 세일을 많이 하니깐..
공홈을 굳이 갈생각이 안드는게 사실이긴 함 🤔
공홈도 많이 바뀌어야된다고 생각하는 1인..
할인행사 많이하면 자주 찾을게여~~ ( ̄▽ ̄)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