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10월 이벤트로 닥터지 한달 출석하고 받은 본품 줍줍 :D 💜 출석챌린지경품

by U;nee Nori 2022. 11. 18.
반응형

 



 



방금 택배왔는데 ㅋㅋ 찍어올려봅니다
닥터지에서 왔더라구요
이거 10월 출석이벤트 하신 분들 많으시겠죠?? ㅋㅋ
뭘로 오는지 궁금하신 분들 위해 ㅎㅎ 알려드림
각질 보습 선케어 적혀있어서
뭐가 올지 아실분들 다아실꺼라 생각되는데요 🤗



 

 

 




저도 매일 앱 들려 출석한번씩 가서 찍어주고 했는데
한달출석 만근ㅋ 30일 완료했더니
오늘 이렇게 본품 경품 받아봤습니다.
본품 3개 준다고 하드만.. 닥터지 베스트템
제품들로 보내주셨네요 굿굿 ㅋㅋ


 

 


 

 

 

 



닥터지 베스트 선크림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35ml
필링젤 120ml, 민감피부 쓰기 좋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수분크림 50ml 로 받아봤네요 ^^ 다들 제가
원래 꾸준히 써봤던 제품들이라서
잘 사용할 것 같아요 감사히 잘쓰겠습니다
득템~~~ ^^줍줍 했네요 닥터지 행사 쵝오네요 🤗
올 겨울에 잘쓰고 본품 많이 구매할게요 ㅋㅋ
고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