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화해앱 타임딜 줍줍화장품 도착 ㅋㅋ 수분패드랑 수분크림 샀어요.💛

by U;nee Nori 2022. 12. 2.
반응형

 

 

주문하고 바로 출고가 아니라 ㅋㅋ

수분패드 저건.. 오후 1시대 주문넣은건데 출고 바로 안되서 다 다음날 왔네요 ㅋㅋ

10시 제품은 바로 담날출고 받았고 ㅎㅎ 같이 도착..

 

 

 

 

 

 

워터리 베리 바스켓 수분 크림 저건

사용기한이 짧네요 생각보다 신제품아니였숨 내년 9월 14일까지

그래도 그전에 다쓰겠져 ㅋㅋㅋ 유수분크림..써보고 싶어서 사봤습니다. ㅋㅋ

용량이 깡패네요 100g 위생적인 튜브타입이라 잘사용할 것 같아요 ㅎㅎ

프리메이 하트리프 카밍 에센셜 패드는 25년 05월 20일까지 ㅋㅋ

최신 제조 제품인가봅니다. 민감성피부.. 트러블피부 어성초 패드 좋다고 해서 ㅋㅋ

제가 올해 들어 어성초 화장품 생각보다 잘사용했던지라 한번 이 브랜드것도 사봤어요 전ㅋㅋ

향이 어성초 그런 냄새 전혀 안나요 ㅎㅎ 굿굿 그냥 프레쉬한 향, ㅋㅋ

150ml 왕큰 케이스에 ㅋㅋ 패드 70매 들어있어요 ㅎㅎ

둘다 좀 사용해보고 리뷰남겨볼게요 ㅋㅋㅋ

3천원 줍줍~~ ㅎㅎ

 

 

 

 

 

같이 주우러 가십시다.

이벤트 정보 남겨드릴게요 ㅋㅋ 6일까지~~

실패하더라도 계속 도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