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12월 화해앱 득템 :: 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딥크림 줍줍

by U;nee Nori 2022. 12. 3.
반응형

 

 

 

 

 

 

 

토욜도 고생하시는 택배기사님 ㅋㅋ

갑작스레와서 깜놀했네요 ㅋ

월욜 가져다주셔도 되는디 ..... 방금옴 ㅋㅋㅋㅋ

짜잔 문구가 기분좋구만요 에뛰드ㅋ

아모레퍼시픽 로드샵브랜드라 화장품 넘 잘만들죠

에뛰드랑 이니스프리껀 무조건 사네요

어제 오후 1시 화해 타임딜로 줍줍 성공 ㅋ

요게 딜로나와서 바로 주문 안할수없죠🤗

3천원 겟

 

 

 

 

 

 

 

 

 

열어보니 이거 용기가 무진장 크네요 ㅎㅎ

마사지크림 같은 왕사이즈

놀람 그러고보니 크림 75ml 상품이라는걸

이제야 알았습니다 ㅋㅋ 사놓고도 용량이 ml인지 관심없음ㅋㅋ

성공만 중요할뿐 ㅋㅋ 50ml되겠지 했네요

내부에 쪼꼬미 스파츌라도 들어있어요

 

 

 

 

 

 

 

 

딥크림이라고 해서 좀 많이 무거울려나 했는데

전혀 그렇지않네요 복합성 피부 써도 괜찮을듯요

겨울에 많이 푸석하고 건조하니깐 유분감도 챙겨야죠 ㅎ

수분크림인데 수분 6정도 라면 유분 4정도랄까

발림성 좋고 이거 너무 괜찮네요 ㅋㅋ

 

 

 

 

 

 

 

 

가끔 에뛰드에서 오픈마켓

샘플링 할때 여러번 이 라인 샘플링 써보긴 했는데

샘플링도 무슨 50ml 짜리 튜브타입으로 요래 줍니다 키트 ㅋ

미쳤죠 ㅋㅋㅋㅋ 매년 사는듯 작년이랑 올해도 몇개사서

동생들 나눔해주고 했었네요 ㅋㅋㅋ

솔직히 단지형보다는 위생적인 튜브타입형이 사용하리

더 좋은듯요 개선안할려나 몰라요 ㅋ 샘플을 더좋게 만들고

본품은 늘 단지형으로 주니깐 ㅋㅋㅋ 좀 용기 개선해줬음

좋겠어요 스파츌라 둘때도 없음 ㅋㅋ먼지만 쌓이고 ..

딥크림은 안써봐서 구매해봤는데 어짜피

내게 안맞으면 건성인 동생주면되서 부담없이 구매 ㅋㅋ

이것도 괜찮네요 ㅋㅋ 촉촉하니 사용감 굿굿

크게 기본라인이랑 큰차이는 유분감이 얼마나 있고 없는

차이인데 수분감은 거의 다를게없이 같다고 보면 될것 같네요

 

 

 

 

 

상세리뷰는 좀 써보고 다시 정리해서 써볼게요 ㅎ

오늘 수분크림구매도 성공적 ㅋㅋ임다

다른 상품도 구매해봐야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