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피피프렌즈 2023 포스터 귀여운 달력 도착했어요 감사합니다 피피!!

by U;nee Nori 2022. 12. 8.
반응형




피피앱 회원만 1회 신청가능해서 ㅋㅋ
귀여워서 신청해봤어요 ㅋㅋ
(저번에 이벤트정보에 남겨드렸던 거에요 ㅎㅎ
다들 신청하셨을려나 모르겠음..)

11월 말에 신청했던 ㅋㅋ
피피프렌즈 2023 포스터캘린더? 도착
옴마 이렇게 도톰한데다가 잘 담겨오네요
노란 뽁뽁이 팩 ㅋㅋ


 

반려인 놀이터 ㅋㅋ 앱이라서.. 보면
강아지 고양이 캐릭터가 많아요 ㅎㅎ
이렇게 다양하게 들어있네요 ㅎㅎ
선물받은 거 같음 풍성함







귀여운 피피프렌즈 친구들 단체샷인가요 ㅋㅋ
그려진 엽서 4장이랑 ㅎㅎ








피피프렌즈 마스킹테이프 27ml 짜리
5M 되는 우표모양의 강아지 고양이 증명사진
때려박은 ㅋㅋㅋ 디자인으로 테이프 하나 넣어 주셨어여
이건 우표모양으로 이렇게 손으로도
뜯기 쉽게 마디마디 뜯는선이랄까..
이렇게 되어있는 종이테이프에요 ㅎㅎ





 



피피 봉투안에 열어보면 4종류나 되는 스티커들 ㅋㅋ
너무 귀엽네요 ㅋㅋ 달력에다가 붙여라고 준거 같은데
다이어리 꾸밀 때나 사용해도될 것 같아요
애기들 주면 좋아할 듯 ㅎㅎ 울조카줄까바영 ㅋㅋ







달력 이건 A4용지 크기입니다. 재질은 약간 코팅된
도톰한 도화지같은 느낌인데 도톰해요
필기감좋네요 ㅎㅎ 잉크펜으로 글쓰면 좋을 것 같아요
포스터캘린더 종이재질도 좋고 센스있게 올해 2022년
12월달부터 시작됩니다 센스 굿굿
한장씩 뜯어서 쓸수 있어요 달력에 문구들도 너무 이쁜 폰트 ㅎㅎ
이리저리 쉬는날 표기도 잘되어있네요 ^^ 간략하게 ㅎ



 



앞쪽은 이것저것 프랜즈친구들 설명도 되어있구요
컬러별로 이렇게 이쁘게 되어있어요 ㅎ
한장씩 뜯어서 벽면에 붙여두면서 쓰면 됨
마스킹테이프도 딱 우표형이라 뜯기쉽게
되어있어서 이렇게 잘보이는데다가 붙이니 굿굿이에여







이제 2022년도 끝을 달려가고있네요
흑 한살더먹게 생김 ㅋㅋㅋ




요론식으로 사용해서 포스터처럼 붙이고 쓰는
예쁜 피피프렌즈 2023 포스터 올 한해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피피~
자주 놀러갈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