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이너랩 루테인 지아잔틴 체험단 당첨 줍줍했어요 ㅎㅎ

by U;nee Nori 2022. 12. 22.
반응형

 

 

 



이번에 새로 업그레이드된 상품인가봐요
체험단하길래 응모했었는데 한달분 당첨됬네요 ㅎ
오늘 도착했어요 1oo퍼 식물성원료라네요 ㅎㅎ
지금먹고 있는 것도 있는데 요고는 지아잔틴포함된
일일섭취 최대함량 제품이라고 하네요


폰이며 컴터며 맨날 붙잡고있는데 눈이 뻑뻑해서
히알루론산 인공눈물 매일 넣어요 ㅋ 눈영양제는 
진짜 현대인들 필수영양제인 것 같아요

 

내눈  건강은 제가 지켜야쥬 ㅎ 잇님들도
꼭 드셔야해요 눈은 소중하니까 ㅋㅋ
나도먹고 부모님도 챙겨주셔야하고😁
요고도 잘먹고 ㅋㅋ  어떤 제품인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