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폴란드크림이래요 ~~ 지아자 산양유 sos 나이트크림 체험딜해서 줍줍 ^^

by U;nee Nori 2022. 12. 23.
반응형

 

 

 

 

 

 

 

뽁뽁이 감싸서 잘 배송해주셨네요 ㅎㅎ

롯데홈쇼핑에서 체험딜하길래 담아놓고 ㅋㅋ

한참 생각한 후 그냥 함 사본 나이트크림입니다..

 

살까말까 엄청난 고뇌.. 못쓸정도면 ..

발바닥케어용으로 쓰면 될것 같아서 ㅋ

3천원 ㅋㅋ 주고 담아봤습니다.. 폴란드 산양유 크림이라고 ㅋㅋ

쇼핑몰에서도 막 몇개씩 묶어 팔고 하는 거 많이 봤거든요..

한번씩 체헝 딜 많이 하더라구요

 

가격도 그리 안비쌉니다.. 50ml랑 75ml 점보사이즈

이렇게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만원대 초반 정도 세일가에 판매를 하는 ㅎㅎ

산양유가 인간의 ph 성분과 가장 유사하대요

피부보호막 형성해줘서 피부 보호하고 수분과 영양을 채워줘서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개선해준다네요? ㅎㅎ

 

 

 

 

 

 

 

지아자 고트밀트 널싱 나이트 크림.. 50ml

산양유의 미세한 지방입자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서 고영양 성분을 공급해준대요 ㅎㅎ 솔직히...

제가 봤을 땐 ㅋㅋ 그냥 마트에서

판매할 것 같은.. 그런 ㅋㅋ 크림같이 생겼습니다 .ㅋㅋ

막 니베아 틴케이스 크림같이.. .ㅎㅎ 그런 느낌..

 

 

 

 

 

비교사진 ㅋㅋ 애기 주먹크기밖에 안댐 너무 용기가 작아요 ㅎㅎ

 

 

 

 

 

 

 

용기는 전반적으로 여기 기초 제품들은

다 이런 패키지더라구요 ㅎㅎ

흰색에.. 저 문구에.. 산양그림 ㅋㅋ 제가 열어보니깐..

50ml 제품인데 전에 라네즈 워터뱅크 20ml 샘플

크기만하네요 정말작음.. .ㅋㅋ 들고다니기엔 좋을 것 같음 뭔가..

사이즈가 ㅋㅋㅋ 귤 큰거 사이즈만해요 ㅋㅋㅋ 

아기 한 주먹되는 사이즈인데 열어보니

한가득 꽉 들어있어요 ㅎㅎ

 

 

초반에 저는 개봉부터 약간

향이 조금 강한거 같아서 ... 좀 멈칫하긴 함 ㅋㅋ

근데 계속 맡아보니 베이비스러운 향취가 많이나요..

진짜 어릴 적에 쓰던 크림 제품 중에

이런 향이 있었던 느낌이 ㅋㅋㅋ 뭔가 익숙한 향 기억이 ㅋㅋㅋ 나욧

제형감이랑 이런건... 좀 더 써보고 자세한 리뷰한 번 남겨볼게요

​개봉샷 줍줍 일기 끗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