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2023년 밀양시 관광달력 🔻오늘 도착 (줍줍무료달력)✨

by U;nee Nori 2022. 12. 28.
반응형

 

 

 

 

요새 달력,, 캘린더 얻기 힘들잖아요 ㅎㅎ 저도 근래에는 뒤늦게 움직여서 ;; 23년 달력을 못받아서..

어딜가도 재고 없다그러고 해서 걱정이었는데 그 걱정에 이리저리 응모를 많이해서

이번주에는 엄청 날라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욕심이 과했음...

당첨될까.. 안될까 해서 .. 그런지.. ㅋㅋ 조바심에 .. 달력폭탄맞고 있네요

아빠도 가져다주고.. 남동생도 병원에서 받아서 가져다주고 ㅋㅋㅋ

 

 

 

 

21일인가 ㅎㅎ 그때 응모했던 2023년 무료 캘린더 달력이 벌써 도착.. ㅎㅎ

다른 달력들도 하나씩 도착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받았나 싶고 .......................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부지런했나봐용 ㅋㅋㅋ

밀양시 껀 봉투에 저렇게 담겨오는데 우편함에 꽂혀있습니다 ㅋㅋ

저큰게.. ㅋㅋ 우체통에;; ㅋㅋ 동생이 오면서 들고왔네요 ㅋㅋ 잃어버리기 딱 좋음 ㅋㅋ

이거 신청하신분 내일 내일모레 체크 잘하세요 ㅋㅋ

에듀피디꺼는 오늘 택배로 오네요??? ㅋㅋ 우체국으로 올줄알았는데

택배배송으로 도착했어요 에듀피디 달력캘린더도 옴 ㅋㅋ

저건 그냥 우체통으로 와도 될텐데 ㅋㅋㅋ

굳이 배송으로 ㅋㅋㅋㅋ 사이즈가 아담하네요 

 

 

 

 

 

 

 

밀양시 ㅋㅋ 달력은 전 인스타 팔로우하고 받았구요

대빵 큽니다 ㅋㅋㅋ 크기 비교 

종이 부분은 A4용지 대보니깐 딱 그 크기네요 ㅋㅋ

받침부분 저기가 펴져 있어서 더 커보일 뿐 

 

 

 

 

 

 

선착순 천명에 들었군요 ㅎㅎㅎ 저 당첨된거?? 

응모하신분들 다 받으셨을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12월부터 있구요 전 관광달력이라고 해서

관광지 명소 사진 있는 줄 알았는데..

그냥 ... 캐릭터만 한가득 ㅎㅎㅎ 애기 있는집에 둬도 될듯.. ㅎㅎ

돼지국밥캐릭터 너무 ㅋㅋ 귀엽네영 ㅋㅋ 국밥먹고있음 ㅋㅋㅋ

 

 

 

 

 

 

 

 

 

주인공 캐릭터.. 굿바비 ㅋㅋ 내년에 토끼해인데.. 돼지가.. ㅋㅋㅋ

한자리 차지했네요 밀양시 캐릭터라고 하니깐 ㅎㅎ

꼬마돼지 캐릭터 설명 ㅋㅋ

세세한거 다적어두셨네여

 

 

 

 

 

 

 

1월달은.. 캐릭터 넘

날로 먹은 거 아닙니까 ㅋㅋ 뒷모습 뭐임 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이너 분 푹 쉬셨군요 ㅋㅋ

갠적으로 9월 12월

너무 예쁘네요 ㅋㅋㅋ 색감이 쨍함~~

옛날에 받은 관광달력은 많이 .. .촌스러웠는데 ㅋㅋ

관광지명소 그림 막 있고.. ㅋㅋㅋ 그런 느낌이 없어 좋네요..

그냥 밀양얼음골 케이블카 관광명소면.. 거기 ㅋㅋ 케이블카 디자인 단순하게 ㅋㅋ

그려진 ㅋㅋ 이쁜 캐릭터 관광달력 ㅎㅎ 이었습니다

 

 

 

 

 

 

 

 

 

캘린더가 크지만 잘 서있고 ㅎㅎ 하드지도 튼튼하고 코팅된

종이질감이라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  근데 잉크펜 같은 걸로 쓰면 손바닥에

다 묻어나는 그런 코팅재질 ㅋㅋ 조심.. ㅎㅎ 말려가면서 써야함 ㅋㅋㅋ

번짐 주의 ㅋㅋ 공간도 큼직큼직하구요 뭐 업무볼 때나 이것저것 기록하기 좋은 큼직한 공간이라..

어머님들 쓰시기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날짜 쉬는날 표기도 잘 되있고 ㅎㅎ 굿굿~

감사합니다 밀양시 ㅋㅋ 무료달력 잘쓰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