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생리대 거져 줍줍... 했습니다 🔻천원위크 쓸어담기~ ^^

by U;nee Nori 2023. 1. 4.
반응형

 

 

 

저랑 동생이랑 같이했는데 ㅎㅎ 한 집 주소로 하니

이렇게 한박스에 뭉탱이로 같이 보내주네요 ㅎㅎ

전 틈틈히 오픈마켓 체험딜할 때마다 사둔게 많아서 ㅎㅎ 이번 앱딜할 때는

전 동생줄려고 샀는데.. ㅋㅋ 동생도 해라고 카톡정보 넘겨주니깐

자기도 같은 걸로 삼 ㅋㅋㅋㅋ 한박스떼기로 옴 ㅋㅋㅋ

 

저희 각각 최대 5개씩 구매했거든요.

저는 해당 앱에 적립금이 있어서 5개 백원에 공줍 ㅋㅋㅋ

동생은 마일리지 받을 수 있는 거 다받고 뒤늦게서야

주문을 넣어다는데 그래도 결제시.. 천원 썼다고 함.. ㅋㅋ 그래도 거져 잘 샀네요

한팩당 생리대 천원에 구매할수 있는데ㅎㅎ 앱신규가입시 적립금 쓰실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신다면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잇츠미퓨어앱핏 슈퍼롱

봉지뜯기 간편하네요 ㅋㅋ 함 살펴봤습니다

생각보다 슈퍼롱인데 두께감이

아주 두꺼운 편은 아닙니다.

430mm 슈퍼롱, 한팩에 6개씩 들어있어요

 

 

 

 

 

 

 

동생이 유독 첫째날이랑 2~3일 간격에 그날의 양이 많아서

밤에 편하게 쓰라고 여분 얻어주었는데..

생각보다 두께감은 그리 두꺼운 편은 아닌지라 ㅋㅋ 4번 겹쳐진 두께인데..

아주 폭닥한 편은 아니네요 ㅋㅋ 그냥 저냥 쓸만해보이긴 함 ㅋㅋ

 

 

 

 

 

 

 

뭔 박스 길이 만함 ㅋㅋ 날개 두쪽 다있음.

그래도 가볍게 쓸수있는 제품이라 괜찮을 것 같네요 속감이 보드러워서 ㅎㅎ

갠적으로 추천한다면.. 생리대 대형 정도 사보심 괜찮을 것 같아요 

체험해보실분 아래 정보드린 거 살펴보시고 최저가 공줍해보세요..

남편계정이나 ㅋㅋ 가족계정있으면 한사람쪽으로 친추넣어주고

천원 더 받아보시고 주문하셔도 좋습니다. (추천 천원더줌)

1월 7일까지라서 아직 재고 있는 것 같으니 살펴보세요 

근데.. 제가 살펴보니깐 카톡플친 쿠폰 천원주는건 마감된 걸로 알아요

한번 카카오톡에서 먼슬리씽 플친 정보 살펴보세요 쿠폰주나.. ㅎㅎ 자세한 정보는

아래 제가 게시해둔 글 한번보시고 참조 하시구요 ㅎㅎ 최저 맞춰보시고 5개 득템해보세요

생리대 매달 살려면 가격도 만만치않은데.. 이런 좋은 앱에서 천원딜 행사할때

써보고 싶은 브랜드꺼 생리대 체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학생분들도 알찬 앱테크하세요. 중형부터 사이즈대로 다있습니다 ^^ 

 

 

 

 

🔻 첫주 시작때 제가 소개해드린 글입니다. 참조하세요 

https://uneenori.tistory.com/4005

 

[가입회원] 먼슬리씽 APP 🔻 1월 생리대 천원위크 🔶 ~1/7일 까지

​ 오늘은 또 생리대 천원 위크 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 정보 갖고와써염~~ 가입 회원만 참여가능 하니.. 가입 안되신 분들은.. 신규갑해야 주문이 가능해용😏 ​ ​ 링크는 없습니다 앱 스토어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