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가입회원] 먼슬리씽 APP 🔻 1월 생리대 천원위크 🔶 ~1/7일 까지

by U;nee Nori 2023. 1. 1.
반응형

 

 

 

 

 

 


 

오늘은 또 생리대 천원 위크 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 정보 갖고와써염~~

가입 회원만 참여가능 하니.. 가입 안되신 분들은..

신규갑해야 주문이 가능해용😏


 

 

 



링크는 없습니다 앱 스토어에서

먼슬리씽 앱 다운받고 가입하셔야해요

생리대 천원위크 중 ㅋㅋ

아래 보시고 괜찮다싶으신 분들만 하세요 ㅎㅎ

적립금 주울려면 ㅋㅋㅋ 좀 할게 많음 ㅋㅋㅋㅋㅋㅋ

번거로운거 귀찮으신 분들은 패쓰하세요 ㅋㅋㅋ

 

 

 

오히려 그냥 ..

카카오페이포인트나 ㅋㅋ 엘지멤버십

(다른통신사할인없음)

포인있음 활용하시기 좋아요😊

생리대 착한가격 줍줍하실 분 참조하세요

 




 




 

 

 

 

 

 

생리주기 고론거 등록해두면

알람해주는 앱인데🎶 여성용품도

소개해주고 제품도 팔고 비교도 하는 그런 앱 입니다

이게 달마다 생리대 브랜드는 다른 것 같네요

오늘은 살펴보니 잇츠미 .아임오. 그날레시피 브랜드

생리대 한팩당 천원에 팔아요 

 








 

 

 

 

각각 담으면 이렇게 나오거든요 이벤트

제품은 1회만 구매 가능하다고 해요

그니깐 한브랜드만 선택이 가능하다는 말

 

쓰고 싶은 한 제품만 장바구니에 담고

한 브랜드 1제품..

최대 5개까지 담아집니다

만약 장바구니에 뭐라도 담겨 있으면 같이담기도 불가하고 

담아지지도 않으니 장바구니 잘비우시고 ㅎㅎ 담으세요 

 

 5개담아 눌려보면 개당 천원씩해서

저렇게 무배로 담아지구용 3개 이상부터는

배송비무료로 가격 책정되는 걸 볼수 있습니다.





 

 

 

 

 



종류는 이렇게 있습니다

라이너/ 중형/ 대형/ 슈퍼롱 요래 다양해요

어플가입 후 받을 수 있는 적립금으로도

활용하셔서 줍줍해보세요

3천원이상 구매시 배송비도 무료

3개 ~ 이상 담는게 이득이겠져 (최대5개까지)

많이 안사더라도 카톡페이나 엘지 U+통신사 할인

이용하셔서 할인 받아도 알찰 것 같네요

대략 배송비체험딜로 보심댈듯 ㅎ

 

 

 




 

 

 

 

일단 현재는 가입시 1천원은

바로 주문시 쓰실 수 있어요

가입할 때 아래

초대코드 넣으면 받을수있는

천원 입니다 넣고 받으시구요



UX73768Q

 


 


● 먼슬리씽 카카오톡 친구맺기하면

쿠폰창에서 앱 연동하시면 천원 받을 수 있어요

업데이트 받으시고 하시면 적용됩니다

 

쿠폰으로 천원 들어와요 (할인적용가능함)


 

 

 

 

● 먼슬리씽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인스타가셔서 이벤트 눌리고 DM으로

가입할 때 팔로했다하시고 핸드폰이나 메일주소로 남기면

확인후 바로 천원 추가적립금 줍니다

 

이것도 지급일이 바로 안줌 다음날 기다려야함

그나마 담날 바로 지급됩니다 ㅋㅋ

일단 요건 꼭 해두세요



 

 


 

 

 

 

 



앱 다운받고

구글에 앱리뷰남기면 천원준다함

이것도 바로 안줌 확인후 줌 ㅋㅋㅋㅋ 기다려야함 이틀 걸립니다.

바로 사용은 불가 ㅎㅎ 안내해주면서도 미안하기 처음.... ㅋㅋㅋ

 

이렇게 신규는 최대 4천원 마일리지 무료 받을수있구요

먼슬리씽에서 매달 1일에서 ~7일

생리대.라이너.오버나이트 등 1천원대 판매하는

이벤트 진행 할 때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3천원 이상만 담으면 무료배송이니깐

생리대 종류 살펴보시고 옵션하나 선택하셔서

갯수 담고 결제하셔용

적립금 활용 시에 꽁줍도 가능하지만

현재 바로 받을수있는 건 천원뿐이라 ㅋㅋ

천원이라도 쓰실 분은 사용하셔서 3팩에 2천원

득템하시는것도 나쁘진 않아보이네요😏

아님 담날사셔도 될듯 ㅎㅎ

인스타DM보내신분은 담날 적립금

들어오니 그거랑 플친쿠폰이벤트 천원 쿠폰이랑 같이

3천 모아서 쓰셔도 됨 본인선택 ㅎㅎ

 

 

 

 

 

 

 

갯수정보참조

 

 

예시 = 중형으로 담을경우 1팩당 12개니깐

3팩담으면 36개 득템 ㅋㅋ 가능

4팩 담으면 48개 줍줍가능😊 굿이즁

5팩 최대 중형짜리 담게 되면 60개 줍줍..

사이즈따라 갯수 달라요 참조

 


 

 

 

 

 

예시 > 참조하시라고 남겨봅니다. 적립금으로 전액결제시엔 이렇게 나옵니다.

전 무료로 받을수 있는 적립금들은 있어가지고 ㅋㅋ

미리 들어와있어서 활용을 했습니다

5팩을 구매를 해봤는데 적립금 전체 사용은 되더라도

100원은 결제 하셔야되는 걸로 나오니 적립금 쓰실 분들이라면 참조 꼭하세요

결제수단은 신용카드 체크카드 다되고

카카오페이 결제 가능합니다

 

 


7일까지는 하지만 소문나면 금방😏

재고도 소진되기 때문에 너무 고민하지마시고

최대한 최저가 맞춰보시고 줍줍해보시길 바랍니다.

 

위크 날 구매하신분들은 1천원 구매 리워드도🙂

지급된다고하니 1월 18일 기준 구매확정

꼭하시고 챙겨 받으세요 ㅎㅎ

 



 

 



이 글 쓸때는 제가 체크 다시 해보고 쓴 글이긴 한데 

제가 계속 체크를 늘 할수가 없어서 ㅎㅎ 또 이 앱에서

정책이나.. 재고상황이나.. 이벤트 쿠폰 등등 변동 될 수도 있다고 하니..

수시로 이벤트 창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위에 글은 참조하시고

앱 메인에 떡 하니 정보가 있습니다. 첫째주!! 이벤트 살펴보시고

줍줍 해보세요 몇달 생리대는 거져 챙기는 거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