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포춘토끼.. 덕에 모노아이즈 섀도 하나 공줍해옵니다🎁

by U;nee Nori 2023. 1. 7.
반응형

 

 

 

 

다들 계속 하시고 계시쥬??재미로 꼭 하루한번 돌리세요

 

 

 

 

 

 

아모레몰 룰렛 뷰포 2천원짜리 걸려서 ㅋㅋ

(천원은 잘걸리는데 2천원도 나오는건 첨봄 ㅋㅋ)

이건 버리기 아까워서 뭔가 사야겠다 싶어 보다 😊

모노아이즈 섀도 하나 살려고 맞춤구매했네요

이거 당일 안쓰면 날라가니깐

요론고 이벤트성뷰포 걸리면 오백원 더 보태서

써봐야안다 샘플링 12장 배송비내고 가져오시거나

최저가 상품 살때 잘이용하심 됩니다 🤗

전 1월 카톡 플친쿠폰도 미리받아놔서 ㅋ

5천원이상만 구매해도 무배 ㅎㅎ 받았고

요새 SSG이벤트덕에 스마일캐시 전환해둔 공줍포인트를

아모레몰 전환해서 보태서 0원 줍했습니다

(스마일캐시 아모레몰 100퍼전환 됩니다 꼭 이용하서ㅣ요

가끔 지마켓에서 스마일캐시 넣어주는 이벤트성캐시도

아몰에 전환하셔서 이용하셔도 되요 ㅎㅎ 참조하세용)

한달 리뷰도 쓰고 쪼매 뷰포도 있어서 활용 잘했습니다

요래사면 6천 무배 인데 포인트 적립금 있으면

활용하기 좋아요 ㅎㅎ 솔직히 돈 더 들이고 살정도는 아니고 ㅋㅋ

저처럼 잔액이 적어 포인쓸 곳 마땅치않거나 ㅋㅋ

이벤트 뷰포 활용하기 좋습니다😊

 

 

 


 

 

 

 

 

 

 

웜톤녀라 좀 기본적인 컬러를 좋아하는

브라운 계열 덕후인데도

마이옴브레 컬러는 안써봐서

써보고 싶어서 사봤구요 ㅎㅎ

요고는 발색리뷰 따로 남겨볼게요 ㅎㅎ

컬러가 은은한색이 아닌 쨍하니 이쁘더라구요

 

한듯만듯한 느낌은 아니라 ㅋ

브라운컬러 .. 나 오늘 발랐어 ㅋㅋㅋ 이 느낌 확듬 ㅋㅋ

음영은 물론 돋보이기 좋은 컬러감이에요

색상보시면 이런 색상 활용하기 좋겠다 싶으실 거에요

잘쓰는 브라운계열 컬러류랑 비교 함 해드릴게요 ㅋㅋ

기다려주세요 ㅋㅋ 금방 글씀 ㅋㅋ

 

 


 

 

 

 

 

마몽드 플라워 앰플 마스크팩 ㅋㅋ

요고 최애템

가격맞춤으로 한두개씩 담아쓰네요

천이백원 아깝지않을정도

진짜 수부지분들 민감성분들 이거

사용하시고 ㅋㅋㅋ 누워서 노세요 ㅋㅋㅋㅋ

진짜 피부수분 쫙쫙 채워줍니다

 

 

 

 

 

 

 

 

 

 

 

 

시트밀착감 얇은데 수분앰플이 가득 적셔있어서

좋아요 ㅋㅋ 얼큰이 분들도 쓰기 좋아요 커서 ㅋㅋㅋ

남자들도 다 덮어지는 정도의 마스크 시트에요

수분팩하십쇼 ㅎㅎ 담에 위크 때 더 살까봐욧 ㅋㅋ

샤워후 쓰심 대박 ㅋㅋㅋ수분보충

건조한 피부 생기있어져요 ㅋㅋ

오늘도 알차게 득템 줍했습니당 ㅋㅋㅋ

알차게 소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