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화해딜⭐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크림 1ooml 줍줍 🚚

by U;nee Nori 2023. 1. 26.
반응형

 




연휴전 딜하길래 구매 ㅋㅋ
오늘왔네용








요새 화장품 너무 많이 얻어서 ㅋㅋㅋ
왠만해선 안살려고 했는데 😏
요건 보고나니 나도 모르게 결제 ㅋ








크기감이 ㅋㅋ
대용량 선크림크기만함 😙
사용기한 완죤 25년 5월까지 굿굿



 




일리윤세라마이드 아토집중크림
100ml 튜브타입 ㅋㅋ 짜서 쓰기 좋네요😙
들고다니기도 딱이고 휴대갑입니다
텍스쳐는 꾸덕한 타입인데 발림성은 준수한편
캡슐때문에 잘 펴발리는 느낌이 들어요
향은 거의 없습니다 진짜 건조하신 분들 멀티로
쓰기 좋아요 민감성분들이나 애기들도 쓰기 좋아요
오래 전에 신제품체험딜이나 일리윤샘플링 키트로도
받아서 써본 적있어서 큰 감흥은 없으나 ㅋㅋㅋ
용기가 맘에 들어서 ㅋㅋㅋ 좋네요
추후에 제형감 상세리뷰 함 남겨볼게요
내돈내산 ㅋㅋ 체험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