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su:m37 신제품 샘플링.. 💜ㅋㅋㅋ 다들 받으셨나요💜(≧∇≦)/

by U;nee Nori 2023. 1. 27.
반응형

 

 

 

1/6일부터 순차배송이라는데 ㅋㅋ 1/17일 도착

일반우편이라.. 10일은 어림잡고 배송되네요

요로케 봉투에 담겨서 우편으로 도착 ㅋㅋ(≧∇≦)/

 

 

 

 

우편함 분실하기 쉽게 생겼으니

신청하신분들 오늘 내일 우편함 잘 살펴보세요

앞에 샘플링키트 라고 적혀있음 ㅋㅋㅋㅋ

 

 

 

 


 

 

 

숨37 마이크로액티브 리페어세럼 이랑

마이크로액티브 소프트 핏 크림 샘플 1.5ml씩

각 1매씩 들어있어요 어제 왔던데 ㅋㅋㅋ

그냥 던져놨다가..저는 오늘에서야 꺼내봅니다 ... ㅋㅋ

샤쉐가 양이 적긴한데 ㅋㅋㅋ 예전처럼 그냥

1ml짜리로 5매~ 7매씩이나.. 좀 더 줬으면 하는 바램 ㅋㅋ

 

 

 

 

너무 적어서 ㅋㅋ 테스터 사용감을

잘 모르겠군요 솔직히.. ㅋㅋㅋㅋ 쫌.. ㅋㅋ

하기사 6천명이나 늘려서 준거니..

이해는 합니다만 아쉽긴하네염

글애도 무료샘플 감사해요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