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배송비딜~ 라네즈수분크림 또 줍줍🎁 :D 풍성한 샘플링 🍭( '-' 🍭 )

by U;nee Nori 2023. 1. 27.
반응형

 

 

 

 

 

 

 

 

이거 써보니깐 좋아서 샘플링 체험딜

할 때마다 달료가서 삽니다 전

주문 성공했어요ㅋㅋㅋ 다들 구매하셨나요?

 

 

 

 

옴모옴모

세상에 전 달에 할 때는

수분크림 딱 하나만 넣어주드만

이번에 뭐가 이리 많아유 ㅋㅋ

아까 배송와서 보니깐 와우

25일 26일 그저께 화해

라네즈 샘플링 300명 체험딜 요기에

추가증정품이 있네융😁

 

 

 

 

 

 

 

 

이거 밑에 뭔가 적혀있긴했었는데

전 구매회원들 뭐준다고 되어있던데

그거 였나봐요 전 라네즈본품제품사면

주는 건줄 알았거든요 ㅋㅋ

3만원이상구매시 뭐준다카고 이런거적혀있길래

패쓰한건데 샘플체험 사도 주는거였나봐요 ㅋㅋ

득템했네요 3500원 아깝지도 않아요

 

 

 

 

풍성한 샘플링

 

 

 

 

라네즈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3 스텝

에센셜키트입니다

요고도 중건성용으로 각 짜서 쓰는

립 에센셜 만한 사이즈네요

단지형 크림샘플이랑 똑같은 크림이 10ml더 있어요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을 3oml 받는 셈이네요

각 10ml 짜리 수분 크림 이랑 히알루로닉 세럼 /

3ml 히알루로닉 아이크림 견본품 요래들어있어요 굿굿

난제 여행가서 써야겠어요 ㅋㅋㅋㅋ

 

 

 

 

왼쪽 꺼 하나 넣어줬어요 ㅋㅋ

 

 

 

새로 업글된제품 라네즈크림스킨두 넣어줌요ㅋㅋ

25ml짜리 ㅋㅋㅋ 오른쪽은 50ml 12월 전 달에 딜했던 ㅋㅋ거

크림스킨도 딜할때 여러개 사놔서 실컷쓰네요 ㅋㅋ😏 같이비교해봄 ㅋㅋ

 

 

 

 

 

 

 

 

요고는 라네즈워터 슬리핑마스크 이엑스 ㅋㅋ

마스크크림 ㅋㅋ 밤에 듬뿍바르고 자고

일나서 세안하면 피부반들반들

이건 뭐 자주 아모레 써봐야안다나 예전에

아리따움샘플링에서 많이 담아본거라 ㅋㅋ😏

 

 

 

 

 

 

화해앱 선착 300명 샘플링 줍줍 성공하신 분들

추가증정품때문에 기부니좋으실듯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