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바이오더마 베이비 헤어바디포밍젤 🎁본품체험 줍줍🎁

by U;nee Nori 2023. 1. 29.
반응형

 

 

 

 

요고는 유아바디워시인뎀 ㅋ

가격대가 있는 제품인데 이렇게

본품 체험해볼수 있어 좋네융

약 배송비포함가 2만원 중반대에여

며칠 전에 3천원 체험딜 뜨길래 후딱 하나만 사봄 ㅋㅋ

갠적으로 바이오더마 보습제품들도

좋아해서 ㅋㅋ브랜드믿고 구매😁

 

 

 

 

 

 

 

 

 

 

크기감이 꽤 크네요 묵직하니 1L대용량사이즈

생수병이 2L니깐 ㅋㅋ이만해요 옆이 통통함

실제보면 꽤 뚠뚠해요 ㅋㅋ

쨍한 하늘색 케이스에 이쁜 블루

펭귄디자인이 귀엽네요

ak포인트가있어서 활용해서

600원주고 구매해서 거져주운것같네여ㅋㅋ

 

 

 

 

 

 

 

 

 

 

투명 제형이고 물에 믹스해보니 부드러운

거품력도좋고 ㅋㅋ 향이 좋아요 이건 뭐 어른들써도 될듯 ㅋ

바이올렛이라해야하나 레몬향취도있는것같고

뭔가 플라워꽃향에 시트러스 가미된 상큼시원한 향이

좋아요 물 두세번만 뿌려도 거품이 싹 씻겨내려가기

때문에 헹굼을 오래안해도 세정력도 좋은편이었고

이게 애들 모발샴푸로도 써도 되고

멀티하게 쓸수있다고 해서 좋더라구요

사용 후에도 보습감도 있음 굿굿

 

 

 

 

 

조카줄려고 사봤는데 미리 제가

테스터해보니 기저귀발진 피부 트러블 있는

애기가 써도 괜찮을것 같네요

따갑거나 하지않음 아주 ~ 순함 이게

맘까페에서도 추천하던 제품이라 괜찮은 듯

배송비딜로 좋은 체험기회주셔서 감사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