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이월 ☀️둘째주 체험딜 소비일기☀️- 지름샷..🎁 오늘은 화해체험딜 줍줍

by U;nee Nori 2023. 2. 12.
반응형

 

 

같이와서 ㅋㅋ 떼샷..

 

 

 

 

네이버뷰티위크 때문에 ㅋㅋ 쇼핑하고 리뷰쓰고 

모아놨던 내 꽁포~페이들 한방에 쑬쑬 나가네요 ㅜ

샘플링이 막 쏟아져 나오네요 ㅋㅋㅋ 내눈에 이것만보이니; 

 

 

 

 

이번 주 화해딜해서 라네즈수분크림

또 하나 줍했습니다 ㅋㅋ 35oo원

선착순한정딜 성공.. ㅋㅋ 

 

 

 

 

 

 

 

같이 왔네여 ㅋㅋㅋ 이건 동생 줬습니다

(좋다고 가져감... 돈받아야겠습니다.. 이제부터..)

저는 많아서 들고다니면서 써보라고 ㅎㅎ 나눔~

이거는 따로 리뷰 여러번 써둔 것도 있으니 패쓰 ㅎㅎ

라네즈는 처음에는 오이향 같은 느낌이 나서 뭐냐..

했는데 ㅋㅋㅋ 계속 꾸준히 써보니깐 제형수분감이나..

발림성이 좋아서 손이 잘가는 것 같아요 ㅋㅋ

올 겨울에 부지런히 아주 테스트 잘해봤네요

매번 다른데서도 체험 딜때 나와서..

자주 접하네요 아모레에 많이 푸는 제품중 하나..

 

 

 

 

 

 

 

 

 

그날 비플레인 캐모마일 약산성 로션 본품 150ml

체험딜도 700명인가?

선착순딜하길래 이것도 사봤습니다.

네페 페이백으로 쓴거라..공줍했네요

저는 예전부터 화해 딜때 비플레인

제품 하나씩 체험으로 써보니깐 괜찮더라구요

민감성피부들 쓰시기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다음에 딜 뜨면 한번 써보세요 ..

25년 10월까지 제품으로 오네요

 

 

 

 

 

 

 

 

 

 

투명 용기가 이쁘네요 ㅋㅋ 투명한 PP용기라..

일단 얼만큼 남았는지 눈에 딱 보이니깐 좋은것 같아요

펌핑구도 개선되었다고 하네요 로션이 촉촉해서

펌핑하니 잘뿜어나와요 쓰기 편함 ㅋㅋ

 

 

 

 

 

 

요론 제형감.. 수분감이 많은 촉촉한 타입이에요

성분에 보면 동백나무씨 오일이나 퀸즈랜드넛오일 맨끝에

오일성분 조금 있던데.. 적은 함량인가봐요

써보니깐 그리 유분감이 많진 않은 편이라서..

가볍게 쓸수있는 로션인 것 같습니다.

순해요 아이들 써도 될정도 ?

데일리 로션으로 쓸만한 듯.. 향료가 없어서

무취인 제품 .. 향 있는거 싫으신 분들

쓰시기 좋을 것 같아요 향료 있는 제품

선호하시는분들은 비추

화해앱~덕에 본품체험해보네요 ..

3500원 하나도 아깝지않음 ㅋㅋ

Thank you 잘쓰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