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G7 지세븐 커피믹스 3in 1 믹스 커피✔️ 달달한 커피 땡길 때 추천. 모카향이 너무 좋쿠만요..ヾ(≧▽≦*)

by U;nee Nori 2022. 9. 29.
반응형






그립 9월 첫구매 이벤트로 500원주고 구매한 ㅋㅋ
거져 얻어 맛본 베트남 인스턴트 커피 ㅋㅋ
G7 지세븐 커피믹스 3in 1
이게 베트남 놀러가면 가족들 지인들
선물로 돌린다는 ㅋㅋ 그~~ 선물용으로다가
누구나 한두개씩은 꼭 사온다는 그 유명한 인스턴트 커피라죠 ? 맛이 좋다고 ㅋㅋ 저는 블랙커피는
선물받아서 맛봤는데 이 프림 들어간 제품은
처음 먹어봅니다 맛보고는 싶었는데 잘 됬다싶어
추운날 먹어보자싶어 겟 해봤어요

가격은 그리 비싼 편은 아니네요 온라인 최저가가
G7 3in1 오리지널 수출용 16g x 100개입최저 12.65o원정도 하네요 +배송비는 별도 ㅋㅋ
15.ooo~ 16.ooo원대


G7 3in1 오리지널 16g 제품 가루양이 꽤 되요 ㅋㅋ





3in 1 적혀있는거는 프림있는 믹스 커피고
(커피.프림,설탕 한봉지에 다 들어있다는 표시)
2in 1 프림제로 / 설탕이랑 커피만 들어있고
그리고 그냥 G7 지세븐은 그냥 블랙커피 입니다.
취향에 따라 참조하시고 구매하셔요
그립은 근데.. 3in 1 만 있음 ㅋㅋ
선택의 권한이 없....떠여...




이런 믹스커피는 또 종이컵에 마셔줘야 제 맛 ㅎ
오늘은 종이컵에다가 타먹고 싶어서
종이컵 꺼내다가 타먹었어요
물 75ml (80~100eh) 팔팔끓여서 ㅋㅋ
따뜻한 커피로~~





베트남 사람들은 좀 찐~~ 한 커피를
좋아한다는데 확실히 특유의 찐한 탄 맛과 모카향을
가진 커피였어요 그 향이 아주 강하지는 않고
단맛도 어느정도 조화롭고 따뜻하게 커피 한잔씩
맛보니 너무 맛있어서 꽤 중독이 될 것 같습니다.

동생이랑 같이 먹었는데 동생은 뭔가 맥심 커피
세개 섞은 듯한 진한 맛이다 라고 하는데
향은 전혀 달라서 ㅋ 모카향이 좋아서
더 커피 향미가 더 좋게 느껴진다고 하네요
가끔 이런 믹스커피도 먹고 싶을 때가 있어서
전 나름 괜찮았습니다 가을에 등산 가서
한잔씩 먹어도 될 것 같아요 보온병에
물챙기고 이거 몇개 챙겨서 나눠먹음 꿀맛일 듯.

솔직히 한국 커피 믹스보다 싱겁지도 않고
맛도 진하고 향이 너무 뛰어난 것 같아요
왜 사람들이 베트남 놀러가서 사오고.. 이제는 온라인에서도 수출용 제품 구매할수 있으니깐
이렇게 재주문하고 하는지 알 것 같네요 ( ̄▽ ̄)ノ
모카향 가득~ 쮠한 다방 커피스러운 맛..
요고 라떼용으로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워낙 맛이 진해서 ㅎ 따로 시럽 안넣어도 될 것 같아요
2개 정도 진하게 타서 우유 데워서 풍성하게 거품내서 맛있는 커피 만들어 드심 좋을 것 같아요





프림이 들어서 ㅋㅋㅋ 몸에는 해롭겠지만
(그래도 가끔은 괜찮겠죠?? ㅋㅋ)
기분전환으로 나눠먹기 좋은 맛인것 같네요
남성분들은 진짜 100퍼 좋아하는 맛..ㅋ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딥따~~
반전이 있는 커피였습니다 달달구리한
커피가 땡길 때 드심 좋을 것 같아요 (╯✧▽✧)╯
추운 겨울에 요고 한 팩 사놓고 맛있게 타드셔보세요
저도 다먹고 생각나면 또 재구매 할 것 같습니다.







✍ฺ저는 9월 그립앱에서 얻어먹었습니다 ㅋㅋ
오백원딜 관심있으시면
지금도 재고있으니
첫구매 혜택으로 얻어드셔보셔여

맛있는 건 같이 누려야..~~ 함
정보도 같이 (* ̄O ̄)ノ


9월 그립앱 첫구매 오백원딜 🌈 상품얻으세요 !!  🔊단돈 5⭕️⭕️원~!! (친구초대가입시 오천

혜택이 계속 바뀌네여 ㅋㅋ 오백원딜은 기존 있었는데.. 친구초대 가입시 또 쿠폰 혜택 덤까지 !! 줍줍 쇼핑러라면.. 놓치면 안됨 ㅋㅋㅋ 정보드릴테니 얼릉 잇님들 ~~ 줍줍하러 가용~~(。♥‿♥

uneenor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