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이벤트 정보공유 ::돈 버는 재테크

9월 그립앱 첫구매 오백원딜 🌈 상품얻으세요 !! 🔊단돈 5⭕️⭕️원~!! (친구초대가입시 오천원할인쿠폰 덤+)

by U;nee Nori 2022. 9. 26.
반응형

 




혜택이 계속 바뀌네여 ㅋㅋ 오백원딜은 기존 있었는데..
친구초대 가입시 또 쿠폰 혜택 덤까지 !!
줍줍 쇼핑러라면.. 놓치면 안됨 ㅋㅋㅋ
정보드릴테니 얼릉 잇님들 ~~ 줍줍하러 가용~~(。♥‿♥。)





그립 APP 에서 구매이력이 없는 분만 구매할 수있어욤
이벤트 기간내 1인 1회 1개상품 구매가능 ♡(˃͈ દ ˂͈ ༶ )






카카오로 가입도 되고 페이스북 그리고
옆에 이메일인증으로 가입이됩니다 강아지 스티커 붙여둔곳 ㅋㅋ

이메일 모양 여기로 들어가셔서 네이버이메일로 가입하셔도 됨

 

이메일로 하면 메일로 인증번호 4자리
적어야함 쪼매 귀찮지만 원하시는걸로
가입하십쇼~ 그리고 가입시 본인 인증 거치고
가입 후 my - 진행중인 이벤트창이나
앱메인 화면 보면 바로 노란광고창 있어요  바로 들어가심됩니다.
500원 딜
ㅋㅋ 화면돌려보면 있습니다.
그쪽으로 들어가심 아래 해당 상품목록창들이 뜹니다.



 




앱창에서 ㅋㅋ 스크롤 내리면 쿠폰다운로드 부터 하시구요
쿠폰은 앱에서만 이용이 가능해요 PC구매 못함 참조.

아래 상품들 중에 조기 품절시에는 제외되거나
다른걸로 대체되기도 하는 것 같아요
일단 제가 9월 26일 저녁시간대에 살펴보니깐 재고가 다있네요

 

살펴보시고 원하시는거 하나 클릭 ㅎ
티르티르 악세? 반지 목걸이 귀걸이도 있고
G7 커피믹스50T와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세트 ㅋㅋ
그외 다양한 상품을 500원에 가져오실 수 있어요 ㅎㅎ
바로 가셔서 챙기세요  타이밍입니다 ㅋ


 

 




그립은..일일 한정수량이니~
품절되기전 빠르게 가셔서 구매하세요






 


낙서쟁이의 낙서시간 ㅋㅋ



저는 뭘로 사볼까 하다가 ㅋㅋ G7 커피믹스 하나 사봅니다. \

당떨어질 때 ㅋㅋ 일할 때나  추울 때 어디나가서 쉽게 편히 타서마실까 싶어서용 ㅎ
상품페이지에서 9500원 쿠폰받기 창 클릭 해서

전체 쿠폰받기 해준 뒤에 결제창으로 넘어가심 됩니다.


근데 여기 결제창보니..
실시간 계좌이체나 가상계좌는 없더라구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신용카드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참조하시구요!! 저는 네이버페이 해보니깐 ㅋㅋ 페이
포인트 들어온 걸로 결제가 되더라구요 ㅋㅋ 굿!!
활용하십시용





 

추가 혜택도 누리세요 !!



그리고 !! 가입시에 친구 초대코드 넣고 가입하신 분들
1만원이상구매시 5천원이나 할인해주는 쿠폰을 줍니다. ( ˊ ᵕ ˋ )♡.°⑅

예전에는 이런거 없었는데.. 오~! 굳
이 쿠폰은 근데 다른 쿠폰들과 중복적용이 안되고
주문당 1개만 사용이 가능해요 ㅎㅎ
그립에서 판매하는 상품들도 다양한데다가
할인율도 좋아서 추가 혜택 쿠폰까지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혜택 꼭 받으세요 ㅎㅎ♡( ૢ⁼̴̤̆ ꇴ ⁼̴̤̆ ૢ)~ෆ♡

 

방송으로 생필품이나 먹거리 1만원 이상
제품 사실 때도 요긴하게 할인~~ 아주 딱임 ㅋ
다만 기간이 있더라구요 30일안에 써야함
소멸됨 ㅋㅋ 참조~~!!


초대코드 입력하신 분들은 5천원 쿠폰을 바로 받으실 수 있고 친구 때문에

저도 친구가 첫구매 하면 2일이내에 5천원 쿠폰으로다가 같이 준다고 되어있네요

친구코드 넣어주신 분들 미리 너무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전 업체로 부터 지원받는 포스팅이 아닙니다~
( つ◍’-’◍)╮—̳͟͞͞♡ 울 잇님들에게 공유하고자
제 의지로 열심히 정보 쓰고있어요 저 착하쥬 ㅎㅎ
앞으로도 좋은 정보로 보답할게용 ❤*.(๓´͈ ˘ `͈๓).*❤
오늘도 줍줍쇼핑 잘하시구요~  🤣🤣🤣 



친구초대코드

4V6SXD1Q1G




 




위에는 쿠폰적용 주문 후 주문취소시
안내사항정보입니다. 참조하세요
(ʃƪ ˘ ³˘)
또 좋은 정보 물고 올께요 또 뵈요~~ 빠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