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고소한 두유 배송 🤗요고 맛있네요 연세두유 세일때 사드세용

by U;nee Nori 2022. 9. 21.
반응형




오밤에 택배기사님 가져다주셔서   ㅋㅋㅋ컴컴 ㅋㅋ 박스포장 이중으로 잘보내줌




옥션에서 세일하길래 바로 구매 ㅎ
가끔 한번씩 팩두유나 팩우유등 사먹긴 하는데
이번에 요고 사먹어봤어요

컬쳐 문상 받은게 있어서 ㅋㅋ스마일캐시 전환후 사용
5천원 사용해서 48팩 7.26o원만 더 주고 구매했어용😊
17.4oo원대인데 세일 한번씩하면
옥션이나 지마켓에서 기본 주는 할인쿠폰 쓰고 하면 12.26o원 구매가능해요







사이즈는 한 이만함 ㅋㅋ 200ml인데
종이컵보다 살짝큼 가방에 한두개씩 넣어다니기도 좋구요
원액두유가 이렇게 끝까지 들어있어요
꽉 들어있음 😚 아이들 할머니 할아버지 음료 간식으로도 딱일듯








고소한연세두유 ㅋ
생각보다 고소하고 단맛도 적당히 좋아서 다음에도 세일 때
살려구요 너무 달지도 않고 아주 괜찮음







이것 저것 갈아마실 때도 넣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ㅋㅋ
블루베리랑 두유 요래 넣어먹음
동생들보고 먹어봐라고 나눠주니깐
다들 기본도 맛있고 이렇게 먹어도
맛있다고 합니다~ 😉 어른분들.. 아이들할 것 없이
잘마실 듯한 맛있는 두유네요







여튼 담에도 요고 -
고소한연세두유 드셔보셔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