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비올 땐 따뜻한 국수 한그릇과 미정당누들떡볶이💗 점심끼니

by U;nee Nori 2022. 9. 18.
반응형






날씨도 흐리고 비도 조금씩 내리네요
주말🤗 뭐 먹을까 하다가
바람도 많이 불고해서 인지 동생이랑 아침겸 점심엔
양파도 썰어 넣고 멸치육수내서 따뜻한 국수 말아먹었네요
부추간장양념 ㅋㅋ 넣고 후르륵 ㅎㅎ😚
대파랑 큰멸치 양파 육수우리고 국간장 한큰술 간맞춤ㅎ


■ 매콤양념장은
양조 간장 . 국간장 1큰술 .청양고추 1개
생수 한큰술 . 쪽파없어서 냉장고에 부추전해먹고
남은 부추있길래 잘게 썰어넣고ㅋ
통깨. 고춧가루. 다진마늘 1작은술 .후추약간







양파도 다삭해서 그냥 건져먹었어요 ㅎ
단무지 고춧가루 양념붓고 참기름 묻혀서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는 😚 한상
진짜 맛있더라구요 ㅇㅅㅇ

내일 장보러가서 국수 좀 더 사놔야겠어요 훗
비올 때나 바람 많이 불 때 추울 때
잔치국수나 이렇게 국물 국수가 쵝오에요
맛있게 해드시고 속 든든히 드시고 다니세요
요새 독감이 유행이라 무섭.. 따뜻한걸 많이 드셔야함 ㅋㅋ






제가 미정당 매콤 까르보나라 누들떡볶이😚😚😚 꽂혀서 마트갈 때마다 3~4봉씩 많이 사두고 먹는데ㅋ
요고요고 스팸 들어가있는 떡볶이맛도 나왔더라구요 ㅎ
그래서 전에 이거 두개 섞어먹으니
넘 맛있어서 또 믹스했어요 그래서 저녁시간대에
이거 두개 섞어서 해먹음 친구랑 동생와서
성인 네명에서 먹었는데 적당하네요🤗🤗
여기에 어묵도 넣고 우동도 데워서
사리추가 2봉지 넣었는데 괜찮더라구요
볶음우동스러운게 너무 맛있어요
모짜치즈 올려도 맛있을 듯..






너무 맵지도 않고 딱좋은 맛
스팸누들떡볶이는 소스에 스팸 햄이
한 8개 정도 들어있어요
네모큐브로 ㅋㅋ 역시 떡볶이엔
소세지나 햄넣음 더 맛있는 것 같네요
담에는 햄을 사가지고 더 추가해봐야겠어요😊
떡볶이 킬러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ㅋㅋㅋ 적당히~ 매콤
마트에 파니 미정당꺼 사서드셔보셔요




미정당 소스 너무 맛있어요 ㅎㅎ맵찔이도 잘먹을서있는 맛 ㅎ




떡볶이는 좋아하는데 ㅋㅋ생각보다
떡을 많이 못 드시는분들 계시죠 ㅋㅋ😉
늘 남기고 하시는 분들 ㅋㅋ me가 그렇습니다..
솔직히 부가재료를 더 많이 먹습니다..
튀김찍먹이라던가.. ㅋㅋ
요런 얇은 밀떡형이 더 먹기 좋습니담
남김하나없이 후루룩






양이 조금 적기도 해요 2인분이라고 해도 1봉으론
성인 둘이 먹기 부족함을 느낄 때가 있긴한디..
그럴땐.. 우동사리 추가 너무 잘어울립니다.
소스베임도 딱 좋고 ㅋㅋ라면사리보다는 역시 우동-!!







오늘은 샷내려서 아이스라떼 한잔 ㅋㅋ
다들 한잔씩 내려주고 달달구리하게
시럽넣고 맛있게 속을 달래주고 🤗🤗🤗 마무리 ㅎ

내일 태풍 난마돌인가 지나간다는데
우리나라엔 큰 영향이 없어야할텐데 걱정이네요 ~
여튼 그래도 비가오더라도~!! 태풍이오더라도
우린 먹고는 살아야함 ㅋㅋ😗
뭐 해먹지 고민일 때 따뜻한 국수와
떡볶이 어떠실까요?
맛있게 해드시고 건강 잘챙기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