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던킨도넛 간만에 배달 😘 배민1쿠폰줘석 .. 낚임의 디저트 ㅋㅋ

by U;nee Nori 2022. 9. 11.
반응형

 



오늘 연휴 후식 ㅋㅋㅋ
빵 같은게 먹고 싶어져서 배민봤더니
마침 투썸이랑 던킨세일 중 ㅋㅋ
배달비가 무료래요 ㅋ 배민 1시키면 4천원 제외
그래서 주문했어요



 






네이버페이 페이백 포인트 좀 있어서 4천원가량보태고
현금충전결제 18ooo원가량 결제 한듯함..
담다보니 많이 담은 것 같기도 하고 ㅋㅋ
근데 이 쿠폰이 2만원 이상 구매시만
4천원 배송비가 빠지니깐 참조하세요 ㅋㅋ
전.. 그냥 4천원 배송비까주는 줄알고 좋아했는데.. 아니였...숨 ㅋㅋ 내 눈이 문제 ㅋㅋ
음료 같은거나 같이 구매하심 가격맞춤되실듯


 




전 가족들이랑 먹을거라
버라이어티 10개셋 살까하다가 ㅋㅋ
저기 안에 맛없는 도넛이 존재해서 ㅋㅋ
패쓰하고 내먹고 싶은걸로 담음 ㅋㅋ돈 더듬☺
그래도 무배니깐 ㅋㅋㅋㅋㅋ;;;;
이 날은 칼로리 따위 생각안하고 후식타임 즐김




배민1 배달
15분도??? 안걸리게 왔어요
진짜 우리나라는 배달의나라임 ㅋㅋ
쵝오에여 ㅋㅋ






전 초코필링된 ㅋㅋ제품을 좋아해서
담다보니 내가 기본적으로 좋아하는 것만 한가득 ㅋㅋㅋ
반반 담아달래서 몇개는 냉동보관을 하고
7개는 쪼갈라서 나눠먹었네요








다른거는 다 그냥 달달구리한 ㅋㅋ
기본적인 베스트 제품들..
전 소프트우유크림도넛 이걸 먹어보고 싶어서 사봤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네요 그냥 ㅋㅋ케이크맛 같음..

생크림도 시원해서 맛있고
비싸지만 ㅋㅋ또 사먹을듯 32oo원
맛있구만요 생크림우유케이크
좋아하시는분은 추천하는 메뉴에여
딸기나 샤인머스캣 몇개 올려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ㅋㅋ








근데 안쪽으로 갈수록 생크림..
필링이 적어지는게 단점 ㅋㅋ 앞에만 많음 ㅋ
그래도 입 벌렸을 때 한입 가득.. 들어오는
소프트한 우유생크림 그 맛이 맛있고,,,
커피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이건 생크림이라서 이렇게 따로 분리해서 넣어주는 센스..
여튼 커피랑먹으면 꿀맛 디저트.. 담에도 너로..
요론 생크림류 비슷한 제품들도 있어서 그것도 맛봐야겠어요.. 쿠키넣은것도 있숨 ㅋㅋ






도넛은 달다구리해서 나눠서 먹는게 좋아요
달달해서 당충전 할 때도 너무 좋고 ㅋㅋ 완벽한 간식 +_+
근데 울엄마는 한입먹고 안먹음 ㅋㅋㅋ
별로 안좋아하심... ㅋㅋ 우리랑 아빠만 좋아함.. 에스프레소 내려서 아아로 같이먹으니 굿 ~!






하트 강제쪼가르기 ~~ 여튼 맛있게
디저트로 잘 나눠먹었네요..
담에는 2만원 이상구매시 무배쿠폰 말고 ㅋㅋ
그냥 제약없이.. 무배쿠폰 줬음 좋겠네요 ㅋㅋ

여튼 간만에 먹으니 맛있었던 던킨도넛..
할인할 때 사드셔보세염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