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동그랑땡 지져줘야 추석음식 할 맛이 나죠 (동그랑땡추천)へ( ̄∇ ̄へ)

by U;nee Nori 2022. 9. 6.
반응형

 

 

 

 

 

 

 

 추석이니까.. 반찬끼니로 냉동식품류 ㅋ 만두도 사공 ~

동그랑땡류 사면서 ㅋㅋ 이마트 노브랜드 상품 하나도 사봤습니다

 

 

 

 

 

 

 

 

전 해물완자를 좋아하고 (ง •̀_•́)ง  
동생은 고기 동그랑땡을 좋아해서 ㅋㅋ

동생 때문에 한봉 사본 고기 동그랑땡-

 

 

 

 

 

 

 

 



요고 이마트 노브랜드 상품이에요 ⁽⁽◝( ˙ ꒳ ˙ )◜⁾⁾
한입 동그랑땡 . 신세계푸드 공장에서 만든 제품이래요
동그랑땡 7oog 용량이고 쿠폰사용해서 저렴히 사봤는데요

5천원대인데.. 쿠폰사용하면 4천원? 아래로 살수 있어요


제가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 찾아서 하나씩 써보고~ 맛보고 하다보니깐

생각이 완죠니 달라져서 ㅋㅋㅋ 가끔 이마트 뭐 살것 있으면

이것 저것 노브랜드 상품들도 막 담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요즘은 또 이렇게 냉동식품들도 하나씩 담아보게 되네요 ( ღ'ᴗ'ღ )

 

 

 

 

 

 

 

 

 

 

지금은 이가격이에요. 저는 좀 더 저렴하게 샀는데 가격이 오르락내리락 하네요 ㅋㅋ

왜 이렇게 싼가 했는데 두부? 콩고기가 포함되서 가격이 착한가봐요🐷
근데도 고기맛이 풍성하게 납디다 조미가 잘되어있구요
전 이날은 계란물 묻히는건 귀찮아서 ㅋㅋ그냥 구워 맛부터 봤는데 

 

 

 

 

 

 

 


(사진찍어둔게 날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굽다가 찍은것만 ㅜㅜ )
도톰하고 야채건더기가 톡톡 씹히는 고기완자느낌 이에요
맛이 좀 육즙이 느껴지는 떡갈비같은 느낌 이랄까?
마늘 후추맛도 있고 한데 저는 괜찮더라구요
동생도 맛있다고 하구요 소스 찍어먹으니 더 맛있음 ㅋㅋㅋ


근데 약간 간이 되어있다보니.. 그냥 먹기엔 짠맛은 쪼매 있어서

아이들이랑 먹으실 때는 그냥 구워먹는것보다

계란물 묻혀 구워먹는 걸 더 추천드립니다 ( ̄(エ) ̄)

앞뒤 계란물 묻혀먹으니 훨 나아요 ㅋ 조화로움 ㅋㅋ 

 


반찬으로도 가성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어느 소스랑도 잘 어울리고 맛있는것 같아요 

담에도 이마트 살거있으면 2봉씩 담을 것 같아요 
사드셔보셔용 ㅎㅎ ヾ(o✪‿✪o)シ

 

 

 

동그랑땡은 좀 지져줘야 ㅋㅋ 추석명절 맛이 나쥬

(✧ ˃̶͈̀ロ˂̶͈́)੭ु 어여어여 준비하십시용

벌써 까먹어서... 며칠 뒤에  몇개 더주문할까바요 ㅋㅋ 

이마트에서 이제 또 사볼만한 제품 하나 더 추가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