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쭈꾸미 이 달에도 많이 사먹었네요 ( ✪ワ✪)ノ 여름내내 20팩은 사먹은것 같음..

by U;nee Nori 2022. 8. 23.
반응형

 

 

 



쿠팡 왜 이런데여 ㅋㅋ 아직도 이럼;; _ø(●ʘ╻ʘ●)
박스낭비 너무 미쳤어요 채소들이랑 이것저것
쭈꾸미 4팩 샀는데 그냥 드라이아이스넣고
4개 같이 보내지 따로 따로 하나씩 포장해서 담아보내줌


내부보니 드라이아이스에 아이스팩 2개에 장난아님
치우다가 식겁했어요 어휴 얼음팩 가위로 잘라서 분리해서

비닐분리수거하고 그래도 박스고이 접어서
동네 폐지줍는 할머니 가져다드림 (͠≖ ͜ʖ͠≖)👌


 

 

 



오늘은 곰곰이꺼 ㅋㅋ 하남식쭈꾸미
급해서 좀 비싸게 사묵었네요 ❣ฺ✍ฺ(◕ฺv◕ฺ)✌ฺ
왠만해서 500g짜리 세일 때 주문 많이해두는편인뎁
이번에는 쿠팡에서 빨리받을려고 주문.. 해둠..


손님들이나 가족들오고 하면 급할때 고기랑 이것저것
꺼내기 좋아서 잘 사먹는 편이에욧 소스가  맛있그등요.. 


 



일단 한팩꺼내서 점심했습니다  콩나물 데쳐넣고 버섯넣고 ㅎ
동생이랑 해먹음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ㅋㅋ순삭하네요

동생은 매운걸 좋아하는데 저는 보통매운맛도 좀 맵게 느껴져서 .. 

여기에 추가로 땡초넣고 하면 난리남 땀샘폭팔..(●>д<)ノ

그래도 손이 자꾸만 가용.. 

 

 

참기름을 흰쌀 밥에다가 한번두르고 나중에 소스에 밥 비벼먹으면서

모짜렐라 뿌려서 김가루뿌려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밥도둑 ㅋㅋ
간만에 동생껄로 쿠팡 들어가니 쿠팡와우 재가입하면
프레쉬 ? 5천원 할인쿠폰 주더라구용 다주는거일지도..  25일까지 주는걸로 암..

ㅋㅋ 혹해서 할인받고 쿠팡 와우 한달무료 ㅋ

또 쿠팡와우 쓰게되네요 요즘 그냥 오픈마켓이랑 이마트만 쓰다가 
여튼 요새 쿠팡 이벤트 하는 것 같은데 한번 살펴보세요 간만에 왔다고 쿠폰줄지도 ㅎㅎ
쿠팡와우 아니더라도 프레쉬상품 주문가능하게 바뀌었다고 해서 

맛있는거 사드십쇼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