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바싹 불고기처럼(?) 양념소불고기 ㅋㅋ 밥도둑일세

by U;nee Nori 2022. 9. 8.
반응형

 





농협에서 소고기를 14만원네치 샀는데 양이 너무 적음;;  맛은 있는데..ㅋㅋ

집근처 정육점가서 또 불고기용소고기 7만원 넘게 사뒀네요

요새 감기한번 진짜 독하게 걸리고 ㅋㅋ 소고기먹고 몸보신중

반은 냉동고에 따로 담아 보관하고
생고기는 이렇게 따로 담아둠


 





이렇게 펴기좋게끔
고기를 이렇게 비닐에 넓찍하게 접어서 판매를 해요
뭐가 이리 큰지 ㅋㅋ 펼쳐서
키친타월로 핏물 좀 닦고 구웠습니다

바싹불고기는 수분감 없이 양념이 짜작하게 진하게 고기스며들어야

뭔가 바베큐 석쇠구이 느낌나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소금 후추간 하고 표고버섯좀 넣고 (표고안넣어도되나 그냥 넣고 싶어 넣음 ㅋㅋ)
양념간은 단짠단짠 맛있는 간장소스로 직접 만들었어요
마늘 티스푼, 간장 한수저, 올리고당이랑 스테비아설탕
아주 조금 넣고 볶았어요 나중에 불끄고 참기름 살짝두르고 참깨 톡톡~


 

 

 




야채 넣어도 맛있는데 그냥 이렇게 궁물없이 바싹하게
달큰 짭조름하게 볶아먹어도 맛있어요 뜨꺼울때 먹어야 더 제맛 ㅎ
밥도둑임.. ㅋㅋ 반찬으로 굿



 

 

 

 

 

 


표고버섯 이렇게 간장양념에 볶아도 너무너무 맛있는데 ㅋㅋ

이건 김치볶음이나.. 깻잎간장절임이랑 같이 싸먹으니 더 잘어울리고
맛있으니 꼭 같이 먹어보세요 ❤️ 입맛 없다고 해놓고 동생이랑

순식간 밥 싹 다 비움ㅋㅋ 맛있게 먹고 약털어먹고 푹쉼 ㅎㅎ

 

 

 



배사과갈아넣고도 촉촉 불고기도 냠냠 ㅎㅎ

 

 

 

 


내일은.. 궁물있게끔해서 소불고기 전골 해먹을까 싶어요 ㅋㅋ
요새 계절이 급바껴서 독감환자가 그리 많다고 해요 .. 저희는 놀러갔다와서 

감기 걸렸는데 진짜 감기 조심들 하시고 잇님들도 맛있게 해드시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